페이지

2015년 8월 4일 화요일

문형진 영어설교 일부발췌: "세계회장으로서 전원 해고시켰기 때문에 교회는 법적인 조치(상표권 침해 고발)를 취할 어떠한 권한이 없다"

2015 8 2일 문형진 영어설교 우리의 강함은 주님 안에 있다”.


 

(성구인용: 마태복음 1319~23)

 

이 성구 가운데 예수님은 말씀을 들은 사람이 취한 여러 종류의 태도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지금 슈미타(안식년)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이 매우 불안정해지고 있습니다. 수 주일 동안 중국의 주식시장이 폭락했습니다. 913일이 슈퍼 슈미타(대 안식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그 날까지 1달하고 12일이 남았습니다.

과거의 슈퍼 슈미타(대 안식년)을 돌아보면 무엇이 일어날지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적인 교회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이 외적인 세계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지금 역사상 가정 드라마틱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어머님을 중심하고 지금 어떤 것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어머님은 저의 어머니입니다. 따라서 저는 아들로서 그녀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저는 아버님으로부터 참부모의 후계자로서의 책임을 부여 받고 있습니다. 이 입장에서 저는 어머님을 저의 어머니라고 하는 입장만으로 평가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판단은 하나님의 섭리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우리가 말하지 않으면 어떤 악이 행해지고 있는지 사람들이 알 수 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말하지 않으면 아버님은 삭제되고 맙니다.

저는 이러한 것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이것이 아버님께서 저에게 주신 책임이기 때문에 저는 이것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우리는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버님께서 절대 바꿔서는 안 된다고 말씀하신 천성경은 80%가 바뀌었고, 참사랑의 장은 95%가 삭제되었습니다. 천일국 국가도 바뀌었습니다. 가정맹세도 바뀌었습니다. 성혼문답도 바뀌었습니다. 일신교에서 이원론으로 변경되고 천일국 헌법에서 원리강론이 삭제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머님께서는 대상의 위치를 떠나서 주체의 입장에 서려고 하십니다.

어머님께서는 자신이 독생녀, 메시아라고 자칭하고 한씨 씨족의 혈통을 아버님이 메시아 혈통 위에 세우고 있습니다. 나아가 어머님께서는 아버님의 옥좌에 앉아 계십니다.

저는 어머님께 이러한 것을 하지 않도록 간청했습니다. 바라건대 여왕님처럼 행동하는 것을 그만두시라고 부탁했습니다. 어머님은 메시아의 대상으로서 겸허하게 왕에게 영광을 돌려야 했습니다. 만약 어머님께서 그렇게 하셨다면 천일국의 시대가 왔을 것입니다.

3년전에 이미 어머님께서는 자신이 하나님이며 메시아라고 선언하셨습니다. 저는 그렇다면 저는 어머님을 도와 드릴 수 없다고 말씀 드리고 광야로 나왔습니다.

(어머님의 이름만 새겨져 있는 축복반지 사진을 보이면서) 축복반지에서 아버님의 이름이 삭제되었습니다. 이러한 일이 현실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일어서고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지하활동을 하고 있고, 이미 공공연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아버님의 권위를 회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경전을 부정한 거짓된 교회를 앞지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저를 침묵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법적인 조치를 취해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이 2년전에 사용을 그만 둔 심볼(통일교 마크)을 사용하고 있다며 항의해 왔습니다. (참조: 팬서 미국 생츄어리교회장의 메시지)

제가 이 교회를 시작할 때, 저는 세계회장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제 손에 의해 전원 해고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러한 법적인 조치를 취할 어떠한 권한도 없습니다.

이 법적 조치는 교회의 심볼 사용을 금지한다고 말하고 있지만, (아버님께서 형진님을 후계자로 한다고 쓰신 선언문을 보이시며) 아버님께서는 그들이 아닌 문형진을 후계자로 한다고 선언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외의 자는 이단자며 폭파자라고 선언하셨습니다. 이것이 아버님께서 쓰신 문서로써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에게는 어떠한 권한도 없습니다. 그것은 한 기독교 교회가 다른 교회에 십자가 사용을 금지하겠다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의 독재적인 성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광야에 있는 미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저를 벌거벗은 왕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하나님의 자유로운 백성을 박해하고 우리의 메시아에 대한 신앙을 공격하고 우리의 운동을 멈추게 하려고 하면 할수록 우리는 다른 형태를 가지고 다른 많은 나라에 모습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들은 절대로 우리를 없앨 수 없습니다.

저는 이 교회의 소유자가 아닙니다. 저는 제 집의 소유자가 아닙니다. 그들이 저를 고소하고 싶다면 해도 좋습니다. 그들이 그들의 정체를 나타내면 나타낼수록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교회의 내적인 조직은 계속 붕괴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지막 발악으로써 우리를 공격하고 있습니다만, 우리는 아버님을 부정하는 사람들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버님과 함께 십자가를 지고 걸을 것이고, 아버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절대로 우리를 없앨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사람이 진실한 권위 위에 일어 섰을 때, 우리는 두려울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탄의 교회조직은 환상 위에 서 있으며 붕괴되어 갑니다.

두려움을 갖지 않은 사람들과 어떻게 싸우겠습니까? 법적인 조치 등을 통해서 우리를 침묵하게 할 수 없습니다.

생츄어리교회는 자유로운 교회입니다. 우리는 자유로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누구도 우리를 강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주님께 봉사하기 위해 자유로 모인 무리입니다.

그들은 교회의 조직이 있고, 궁전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을 협박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멍청한 것입니까? 그러한 것들은 주님 앞에서 무너질 것입니다.

제가 처음 이곳에 왔을 때, 젊은 사람과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는 저를 바비큐 등에 초대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은 우리 가족의 일원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들 가족의 일원이 되기 위해서 이곳에 온 것이 아닙니다. 저는 아버님께서 누구이신지 선언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만약 당신이 저와 함께 서서 이런 것을 한다면 당신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일어서는 자유로운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조직을 위해서가 아니라 신앙 때문에 여기에 모였습니다. 조직을 위해서 모인 것이 아닙니다.

저는 한국과 일본의 생츄어리교회에 대해서 어떠한 법적인 권한도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 교회에 대해서 법적인 권한을 가지고 싶지도 않습니다. 저는 그들 국가의 교회장을 임명합니다만, 그들의 교회는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일본교회와 한국교회가 함께 활동하고 싶다면 그렇게 하면 되고,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면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저는 결코 그들을 강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유롭습니다.

우리는 조직을 위해서가 아니고 우리의 신앙에 의해서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들 책임분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타락한 조직의 사람들은 우리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의 신앙 때문에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천일국을 위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대학의 학생들처럼 사람들은 선택의 자유가 있습니다. 누구도 무엇도 강제하지 않습니다. 누구라도 어떤 때는 선생님이 되고 어떤 때는 학생이 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깨닫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어디에 하나님의 소원이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1. 미친? 누가 누굴 나무라는가.
    협회가 뭐 잘 한게 있다고....
    협회장도 갈아치워야하고
    교권세력 모두를 갈아야한다.

    솔직히 문씨들의 족적을 지워버리려고
    발버둥치는 무리들이 무슨짓인들
    못 할까만 나중에 여계에서 심판받겠지.

    지금의 한줌사탕이 달다고
    받아먹다가는 나중에 피똥을 쌀기라고.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