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5월 31일 화요일

6월 5일의 성주는 뱀의 피 !!!???

2016.05.31. 07:2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229       

꿈을 꾸었다.
참어머님의 어머님이신 대모님께서 영계에서 참어머님을 걱정하셔서 안절부절 하고 계셨다.
나는 참어머님의 방에 들어가서 참어머님을 찾아 다니는데 안계셨다.
제일 안족에 있는 방을 열어 보니 욕조가 있었다. 그 욕조속에 검은 뱀이 수 없이 많이 우글 거리고 있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그 욕조의 물과 뱀의 피로 성주가 만들어지고 있는 것이 었다.
나는 무서워서 움직일 수 없었다.
 



 
14:22 new
h2를 지지하는 분들이시여~ 아무리 어머님이 잘못했다손 치더라도 이런 식으로 하는 것 아닙니다. 이 카페를 욕설로 도배하는 h2를 지지하는 님들이시여~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심이 어떻겠는지요?
 
17:51 new
그냥 두세요!
자기 얼굴에 침뱉는 꼴이니까요.
좋은 것은
통일교를 시기하고 비판하려는 기독교인들이 요긴하게 잘 써 먹고 있다는 건데,,,,, 그러한 비방쯤이야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것이니까 염려할 필요는 없죠!.

단지
자신이 쓰는 글은 자신을 반영하는 것이고
자신이 꿈을 꾸었다고 하는 것은 그만큼 자신이 영적으로 뱀에 휘감기어 있다는 것이니까 꿈을 꾸었는데 그것이 자신의 영적현상을 보여주는 것이라고는 생각지않고 남이라고 보는 것이 불쌍한 거죠!
보통,
꿈에서 참아버님을 만나면 참아버님이 꿈속에서 자기를 찾아왔다고 기뻐하는데, 그것은 아니거든요.
자신이 그리워하는 참아버님의 상이 자신속에 나타난 것 뿐이죠!
 
 
14:41 new
h2를 세운 분이 누구신가요? 이거는 배은망덕한 거죠.
 
17:43 new
스스로 선 자가 형진님이죠!
세우기는 누가 세웁니까?
2008년도에 세계회장으로 세움을 받은 직첵일 뿐인 것으로 전 회장인 곽정환회장의 직분을 이어받았을 뿐이고, 2009년도 있었다고 하는 것은 만왕의 왕 하나님해방권대관식을 하는데에 있어서 들러리를 했을 뿐입니다.
형진님이 후계자로 세움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아!
침심에세서 몰아치기로 후계자라고 받아낸 선언문을 말하는 것 같은디, 그것을 공식적인 후계자라고 자랑하는 이가 바보죠!!!
자칭선언문이라고라고 하는 것은 통일교라는 종교분야에서의 후계자라고 하는 거죠! 그리고, 자칭 선언문이라고 하는 곳에는 참아버님의 인장이나 서명도 없습니다.
효력이 업다는 것이죠!
 
18:08 new
물어보니까
참아버님이 쓰셨다고 하는 선언문은 동사무소를 가도 효력이 없다고 하네요.
본인의 인감이 찍힌 것도 아니고, 본인의 서명이 날인된 것도 아니고 해서 효력이 없는 것은 사실이랍니다. "인"이라는 한자로 서명이나 도장을 찍을 공간일 뿐이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랍니다.
 
19:06 new
한려사쪽 정치꾼글의 조작질 같내요
 
 
15:04 new
천일국 2대왕님께서 이러라데?
 
17:36 new
형진님의 설교를 듣노라면 그러고도 남죠!
악인으로서 할 언어의 백과사전이 형진님 아닙니까!!!!
 
18:50 new
쌩추리는 꿈도 2대왕님이 꾸라는대로 꾸나봐요 ㅋㅋ
 
 
17:33 new
태몽을 어찌 그렇게 꾸냐???

댓글 6개:

  1. 위 꿈은 정확한 꿈이다.
    2대왕을 따르는 사람들은 돈은 받는 사람도 없고(실무진 2사람만 급료 받음)각자의 신앙으로 모인 식구들이다.
    상식적으로 생각해 봐라. 독생녀에게 성주가 나올 수 있는가. 독생녀의 성주를 마시던 안마시던 각자의 판단이고 이제는 각자의 책임이다.
    뱀독이 퍼진 인간들을 생각해 봐라.
    그리고 그 후손들.
    예수님 시대로 올라가 봐라 유대교인이 예수님을 배반했다. 있을 수 있는가? 그들의 후손은 처참한 고통을 받았다.
    참아버님 시대로 올라가 봐라. 이북의 기독교 참아버님을 버렸다. 이북의 후손은 지금까지 고통이지 않은가?
    2대왕의 시대 현실을 봐라. 누가 2대왕을 버리는가.? 그리고 그 후손이 걸어갈 길이 보이지 않는가?

    너무도 정확하고 확실한 꿈이다. 식구들이여 그날 교회를 가지 말고 독생녀 성주를 마시지 마라. 하늘의 계시다.

    이런 일이 있을것을 아시고 외치신 2대왕이 아니던가.


    답글삭제
  2. 하늘이 보여준 경고의 메시지를 받든지 아니면 무시하고 따라가든지에대한 결과의 책임은 각자의
    책임분담이다. 나의 책임으로인하여 펼처질 미래의 엄청난 상황으로 모두가 후회하는삶을 택하지않기를 바란다.

    답글삭제
  3. 사탄이가 안마신식구가 있는가싶어 또마시게하고 이성을 도구적수단으로 불륜을 저질러도 공금을 막처먹으도 은사축복받으면 면책받으니 마음껏 즐기라 그리고 마셔라 사탄이의 거짓말 사기 인줄 모르는 불쌍한 식구들 제발정신차리소

    답글삭제
  4. 가정연합 식구들은 독주를 약이라 생각하고 부어라 마셔라 하고 죽어 삐라 하늘섭리를 막고 방해할려면

    답글삭제
  5. 성주에는 씨가 들어가야 한다. 어느 영계 메세지는 지금 만들어지는 성주는 참아버님계실때 남겨진 성주를 씨로하여 만들어지는 성주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식구들이 있지만 그것은 아니라고 한다.
    어머니는 이미 난자가 없으니 아마도 어머니의 피를 뽑아 씨로 하여 만들어지는 성주가 될 것이라고 하였다. 그 성주를 마시면 에덴동산에서 타락한 해와의 행동을, 다시 타락하는 것이라 하니 가히 무섭지 않은가?

    답글삭제
  6. 꿈해몽이 사실이라면 한학자씨와 가정연합식구들은 독사가 우글우글 거리는 지옥갈것이고 사실이아니고 거짓이면 지옥가면 되겠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