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9월 7일 금요일

충격!!! 인진님에게 불륜의 아들이 태어났다??!!!


충격!!! 인진님에게 불륜의 아들이 태어났다??!!!
衝撃!!! 仁進様から不倫の息子が生まれた??!!
 

 

미국에 있는 한 식구로부터 익명의 제보를 받았다.
그 내용이 너무도 충격적이어서 글을 읽는 눈을 의심했다.
참가정의 인진님에게 불륜을 통해 낳은 아들이 있다니……
미국에서는 이미 시끄러워지고 있다고 한다.
이것이 사실인가?
진상을 규명하여 반드시 그 진실을 밝혀야 할 것이다.

…………………………………………………………………………………………………………………………………………………………….......................

 

원문 번역

 
미국에 사는 OO라고 합니다.

그냥 흘려 쓰는 것 같아서 본심은 매우 괴롭습니다만, 지금의 참가정의 부패는 너무나도 차마 볼 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것이 참사랑을 자칭하는 조직 밑에서 행해져도 되는 것입니까?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나는 일의 흐름을 냉정하게 논리적으로 근거로 삼아 문장을 쓰는 것이 서툽니다만, 지금의 미국교회 본부의 상황을 조금이라도 전하고 싶어서, 신뢰할 수 있는 OO씨에게 이렇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일본에서는 어디까지 인진님 가정의 사정과 영향이 전해지고 있는지 모르겠으나, 미국에서는 효진님이 승화하시고 난 이후, 2009년부터 Lovin’ Life Ministry가 발족하여 전미 각지의 예배는 뉴욕의 맨하턴 센터에서 행해지고 있는 Lovin’ Life예배를 비데오로 보고 있습니다. 낡은 교회체제를 재검토하고, 젊은이 주체, 2세 주체의 세련되고 근사한 교회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처음의 30분은 Lovin’ Life Sonic Cult라고 하는 밴드의 연주를 억지로 듣지 않으면 안 됩니다. 성가는 일체 부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는 인진님의 설교…… 여성 멤버의 찬동을 부추기려 하는지는 모릅니다만, 나에게는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치우친 내용입니다. 그것 이전에, 일부러 그러는 것 같은 영국풍의 악센트가 귀에 거슬려서 듣기가 싫었습니다만…… (미안합니다. 이것은 내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그러나, 매주 반드시 설교를 했던 인진님이 작년 가을 무렵부터 올해 상순까지 공적인 자리에서 갑자기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그리고 아주 조금 전에 또 갑자기 모습을 나타내서, 지금은 전 미국 각지의 교회를 참부모님의 사랑을 대신하여 간증하는 참효녀라는 명목으로 순회를 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현진님이 아버님과 눈물의 재회를 하신 바로 이후부터입니다.
6개월간 구름 속에 숨어 있던 인진님이 왜 갑자기? 라고 의문을 가졌습니다만, 그 사실이 이번에 밝혀졌습니다.

인진님의 Lovin’ Life를 직접 모셔온 어느 형제로부터 며칠 전 전화가 있었습니다. 자신은 잘못되어 있는, 이런 너무나도 추한 사실을 어떻게 모두에게 전하면 좋을지, 마치 참회를 하는 것처럼 이야기를 걸어 왔습니다.

먼저, 솔직하게 사실부터 말하자면, 인진님은 금년 51일 동해안의 어느 병원에서 남자 아이를 극비리에 출산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남편인 진성님의 자녀가 아닙니다. Lovin’ Life의 밴드 Sonic Cult의 보컬리스트인 벤 로렌쉔씨와의 불륜으로 얻은 아기입니다.

어떤 사람이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출생증명 신고소에 익명으로 직접 연락을 해서 아기의 출생을 확인했습니다. 출생증명서에 의하면, 출생 이름은 에릭 로렌쉔, 모친은 티아(인진님의 미국 이름은 타티아나), 부친은 벤씨로 되어 있는 듯 합니다.

벤씨는 노르웨이 사람으로 부인은 프랑스 출신이고, 자녀가 몇 명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가 인사로 밴드의 보컬리스트로서 맨하탄 센터에 왔을 때, 인진님으로부터 집요하게 유혹을 받고, 그러던 중에 육체관계까지 발전하여, 점점 깊은 불륜관계로 되어 버린 듯 합니다. 그리고 벤씨는 어느날, 부인에게 인진님과 자신은 함께 할 운명이었다고 불륜의 사실을 전하고 이혼해 주기를 원했지만, 부인은 단호하게 그것을 거부하였습니다. 승낙하는 말을 하지 않는 벤씨의 부인에게 인진님은 반강제적으로 자녀들과 다 같이 뉴욕커 호텔에서 쫓아 내고, 그리고 결국에는 뉴욕에서 쫓아 내고 이혼비용까지도 건네 주었다고 합니다. 그 이혼비용은 어디로부터 나왔냐 하면, 전부 Lovin’ Life Ministry로 부터 입니다. 그리고, 임신이 발각되어 출산까지의 약 6개월간,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게 비밀리에 때가 찰 때까지 몸을 감추고 지냈습니다. 은닉장소의 제공자는, 인진님의 남편 진성님입니다.

이혼 성립은 금년 531일 벤씨의 출생국인 노르웨이에서만 되었고, 부인은 프랑스 국적으로 프랑스의 이혼은 아직 성립하지 않은 듯 합니다. 정의감이 강한 부인이 이 사실을 언제가 밖으로 꺼낼 각오라고 들었습니다.
인진님과 벤씨의 자녀인 에릭은 현재 필리핀인 자매 몇 명이 돌보고 있다고 합니다. 고령출산이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폐의 발달기능이 미숙하고, 발육과정이 그렇게 순조롭지 않은 듯 하다고, 지금은 듣고 있습니다.

Whole Foods Market에서 인진님과 벤씨가 사이 좋게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을 어느 2세가 우연히 보고, 그리고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인진님이 잡은 벤씨의 손을 자신의 가랑이 근처로 가지고 가서 스스로 당당하게 만지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2세들끼리의 트위터 등에서 화제가 되어, Lovin’ Life에서 통역을 하고 있는 한 2세의 귀에 들어갔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그는 그런 소문은 인진님의 명예에 관련한 문제이고, 서투르게 퍼지기 전에 일각이라도 빨리 알려서 대처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모든 것을 들었던 그대로 상사에게 보고했습니다. 그러자 상사는 그 소문을 흘린 장본인이 보고한 그 자신일거라며 거꾸로 그에게 죄를 씌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있지도 않은 소문을 흘렸다고 하는 죄를 인정해 Ministry에 대해서 속죄하도록 강하게 힐책하고 추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곤혹하여 놀라 자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트집이라고 주장하자, 이번엔 상사들이 그에게 너는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 병원으로부터 진단서를 가져오라며 병원에 억지로 가도록 했습니다. ‘정신에 문제가 있는 인간이 있지도 않은 환각을 본 것이다라고 하는 꾸민 말을 정당화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그 미친 상사의 배후에는 언제나 진성씨가 있어서 지시를 포함하여 상세하게 콘트롤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2세는 정말로 운이 나빴는지, 우연이라고 말하기에는 전혀 별개의 용의로 경찰의 충고를 받는 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곧 바로, 역시 그는 정신적으로 이상했다라는 꼬리표가 붙여지고 널리 퍼져, 사실은 어둠에 매장되어 버렸습니다.

인진님을 둘러싸고 축복가정이 붕괴된 예는 실은 이것이 처음이 아닙니다. 나도 이혼해 버린 선배 미한가정을 알고 있습니다. 인진님은 왠지 처자식이 있는 백인남성에게 매우 평온함과 매력을 느끼는 것 같고, 그리고 인진님 자신도 남성의 마음을 유혹하는 관능적인 성적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모의 애정이 충만하지 못했던 불행한 딸의 습관의 끝이라고도 말하는 것입니까?

인진님은 장남인 신명님의 상대자 크리스타에게 확실히 이렇게 전했다고 합니다. 만약에 내 아들이 만일에 하나라도 너 이외의 상대와 바람을 피우면 아무것도 말하지 말고 즉각 떠나라고. 이혼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2세의 말에 의하면 지금 인진님은 이혼은 크게 보아 괜찮다고 공적인 장소에서 당당하게 장려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어머님은 이 친딸인 인진님의 불륜, 출산의 것을 모두 파악하고 있고, 아버님이 성화한 이후에는 경사스럽게 진성씨와 이혼, 벤씨와 함께 축복을 받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는 가운데 모두가 벤님, 에릭님이라고 부르게 되겠지요. 너무 바보 같아서 웃음이 나옵니다. 그런 기쁨의 날이 눈앞에 있기 때문에 지금 열심히 효녀 딸을 연기하고, 크리스마스 전의 산타크로스처럼 전 미국을 돌면서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하고 무능한 멤버의 악수와 사인회를 열심히 하고 있겠지요.

또 한가지, 국진님에게도 불륜 때 얻은 자녀가 뉴욕에 있다고 합니다. 다만, 그것은 증거가 불충분하고 아직 실증되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어떻게 되고 있습니까? 참사랑, 참가정이라는 것은 도대체 무엇이었습니까?

보통의 상식의 신경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것이 얼마나 미친 애증극이고 가족간의 싸움인지 분명하게 알 것입니다.

그리고 가엾은 아버님은 이런 이상하고 미친 가족의 막장극에 이용당하고 있다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이상이 내가 현재 파악하고 있는 내부의 사정입니다. 굳이 실명은 피했습니다. 더 깊고 구체적인 내용도 제시할 수가 있습니다만, 나중에는 나 보다 훨씬 총명하고 지혜 있는 다른 분들의 손에 맡기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사실을 UC 앞에 들이댄다 하더라도 그들은 정당화하여 비틀어 올 것임이 분명합니다.

앞으로는 이제 모두의 양심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교회와는 완전히 결별했습니다.
정리되지 않은 결말이 되었습니다만 마지막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보 원문>


 
OOさん,在米のOOと申します。

垂れ流しのようで本心はとても苦しいのですが、今の御家庭の腐敗はあまりに見るに耐えないものです。このようなことが真の愛を名乗る組織の下で行われていいのでしょうか。もう我慢ができません。

私はことの流れを冷静に論理的にふまえて文章を書くことは苦手ですが、今の米国教会本部の状況を少しでもお伝えしたくて、信頼できるOOさんにこうしてメッセをさせて頂いてる次第です。

日本ではどこまで仁進様御家庭のご事情、影響が伝わってるのか分かりませんが、アメリカでは孝進様が亡くなられた後、2009年からLovin' Life Ministryが発足し、全米各地の日曜の礼拝はNYのマンハッタンセンターで行われているLovon' Lifeの「礼拝」をビデオで見ています。古い教会体制を見直し、若者主体、2世主体の「粋でかっこいい教会」を謳っています。最初の30分はLovin' LifeSonic Cultというバンドの演奏を「無理やり」聞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聖歌など一切歌いません。そして、その後は仁進様の説教・・・・女性メンバーの賛同を煽ろうとしているのか分かりませんが、私にはまったく理解できない偏った内容です。それ以前に、あのわざとらしい英国風のアクセントが耳障りで、聞く気にもなれませんでしたが・・・・(すみません、これらの箇所は私の個人的な見解です)。

しかし、毎週必ず説教されていた仁進様が、去年の秋ごろから今年の上旬まで公の場からばったり姿を消されたのです。そして、ほんの少し前に、またいきなり姿を現され、今は全米各地の教会を御父母様の愛を代身となって証する真の孝行娘という名目で、回られたようです。まさに、顕進様がお父様と涙の再開をされたすぐ後からです。
半年間雲隠れしていた仁進様がなぜいきなり?疑問に思っていましたが、その事実がこのたび明らかになりました。

仁進様のLovin Lifeに直接お仕えしていたとある兄弟から数日前電話がありました。自分は間違っていた、このあまりに醜い事実をどのように皆に伝えたらいいのかと、まるで懺悔するかのように持ちかけてきたのです。

まず、率直に事実から述べますと、仁進様は今年の51日に東海岸のとある病院で男児を極秘に出産されました。しかし、それは夫の珍成様のお子様ではありません。Lovin Lifeのバンド、Sonic Cultのヴォーカリスト、ベン・ロレンツェン氏との不倫の下に授かったお子様です。
ある者がマサチューセッツ州ボストンの出生証明届け所に匿名で直接連絡を入れ、お子様の出生を確認しました。出生証明書によると、出生名はエリック・ロレンツェン、母親はティア(仁進様のアメリカンネームはタティアナ)、父親はベン氏となっているようです。

ベン氏はノルウェー人、奥さんはフランス出身で、お子さんも何人かいると聞いています。彼が人事でバンドのヴォーカリストとしてマンハッタンセンターに来たときに仁進様から執拗にお誘いを受けて、そのうち肉体関係まで発展し、どんどん深い不倫関係になっていったようです。そしてベン氏はある日、奥さんに仁進様と自分は一緒になる運命だったのだと不倫の事実を伝え、離婚しくてれるように願い出ましたが、奥さんは断固としてそれを拒否されました。うんと言わないベン氏の奥さんに仁進様は、半強制的にお子さんともどもニューヨーカーホテルから追い出し、そして挙句にはNYからも追い出し、離婚費用まで渡したそうです。その離婚費用はどこから出ているのかと言うと、全てLovin Life Ministryからです。そして、妊娠が発覚して出産までの約半年間、誰にも気づかれない様に密かに時が満ちるまで身を潜めて過ごされました。隠れ場所の提供者は仁進様の夫、珍成様です。

離婚成立は今年の531日ベン氏の出生国のノルウェーでのみ、奥さんはフランス国籍で、フランスでの離婚はまだ成立できてないそうです。正義感の強い奥さんはこの事実をいずれ表に出す覚悟であると聞いてます。
仁進様とベン氏のお子様エリックは、現在フィリピン人の姉妹が何人かで見ているそうです。高齢出産のためか分かりませんが、肺の発達機能が未熟で、発育過程はあまり順調ではないようである、と今のところは聞いています。

Whole Foods Market
で、仁進様とベン氏が仲むつまじくショッピングされている姿をある2世が偶然見つけ、そしてとてもショックを受けました。なぜなら仁進様が握ったベン氏の手をご自身の股間の辺りに持って行き、自ら堂々と触らせていたからです。それが2世同士の間でTwitter等で話題になり、Lovin Lifeで通訳をしている一人の2世の耳に入りました。何も知らないう彼は、そんな噂は仁進様の名誉に関わる問題であり、下手に広まる前に一刻も早く知らせて対処しなくてはと、全て聞いたありのままを上司に報告しました。すると、上司はその噂を流した張本人は、報告した彼自身だろう、と逆に彼に罪を着せ始めました。そして彼に、ありもしない噂を流したという罪を認めてMinistryに対して贖罪するように激しくなじり、追及し始めました。彼は困惑して驚き、自分は何もしていない、言いがかりです、と主張すると、今度は上司たちは彼に、君は精神的に問題がある、病院から診断書をもらってくるように、と病院に無理やり行くように求めました。精神に問題がある人間がありもしない幻覚を見たのだ、という作り話を正当化するためです。そしてその狂った上司の背後には、いつも珍成氏がいて、指示を含めてこと細かくコントロールしているという事実を忘れてはなりません。
その2世の彼は、ほんとに運が悪かったのか偶然とは言え、まったく別の容疑で警察に忠告を受ける身となりました。そしてすぐさま、やはり彼は精神的におかしかったのだ、というレッテルを貼られて広められ、事実は闇に葬られてしまいました。

仁進様をめぐって祝福家庭が崩壊したケースは実はこれが初めてではありません。私も離婚してしまった先輩米韓カップルを知っています。仁進様はなぜか妻子ある「白人男性」にとても安らぎと魅力を感じるようであり、そして仁進様ご自身も男性の心を惑わす官能的な性的魅力を持ち合わせているようです。
親の愛情に満たされなかった不幸な娘の慣れの果てとでも言うのでしょうか。

仁進様はご長男、信明様の相対者、クリスタにはっきりこう伝えたそうです、もし、私の息子が万が一、あなた以外の相手と浮気したなら、何も言わずに即立ち去りなさい、と。離婚しなさい、と言っているのです。2世の話によると、今、仁進様は離婚は大いに結構である、と公の場で堂々と奨励しているとのことでした。

聞く話によりますと、お母様はこの実の娘である仁進様の不倫、出産のことも全て把握されており、お父様が昇華された後にはめでたく珍成氏と離婚、ベン氏と共に祝福を授けるということです。そのうち、皆が「ベン様」「エリック様」と呼ぶことになるのでしょうか。馬鹿馬鹿しくて笑えてきます。その喜びの日は目の前なので、今、一生懸命に孝行娘を演じ、クリスマス前のサンタクロースのごとく全米を回っては「何も知らない無知で無能なメンバー」の握手とサイン会に精を出しているのでしょう。

あとひとつ、国進様にも不倫の際に授かったお子様がNYにいらっしゃるそうです。ただ、これは証拠が不十分でまだ実証されていません。

一体何がどうなっているのでしょう。真の愛、真の家庭とは一体なんだったのでしょう?
普通の尋常の神経を持った人間なら、これがいかに狂った愛憎劇、身内争いなのか明らかに分かるはずなのですが。


そして可哀想なお父様はこのおかしな狂った家族の茶番劇に利用されているとしか言えません。


以上が私が現在把握している内情です。敢えて実名は控え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もっと深い、具体的な内容も提示することができますが、後は私よりもずっと聡明で知恵ある他の方たちの手に委ねようと思います。そして、この事実をUCの前につきつけたとしても、彼らは正当化して捻じ曲げてくるに違いないでしょうが。

後はもう皆の良心が決めることです。
私は教会とは完全に決別しました。
まとまりのない結末になりましたが、最後まで読んでくださって有難うございました。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