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9월 26일 수요일

형진님 하버드 대학 졸업장 공개VS일년이가도 학부 졸업장은 안 올것입니다. 영원히 안 올것입니다.

일년이가도 학부 졸업장은 안 올것입니다. 영원히 안 올것입니다.
 

| 조회 339 |추천 1 | 2012.09.26. 05:1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17809

신학 대학이나 신학 대학원은 졸직히 미달 학생들이 가는 곳입니다.
그리고 학부는 확실한 실력을가 지고 들어가 치열한 공부를 해야 졸업하는 것입니다.
더구나 하버드 대학의 철학과는 하늘의 별따기 입학과 졸업하는 곳입니다.
고등학교때 공부 못한 문형진님 같은 사람은 어림도 없는 것입니다.
일주일 아니라 일년이 가도 하버드대학 철학과 졸업증은 안 나옵니다.
아니 영원히 안 나옵니다.
하버드대 철학과 졸업장이 어느 학원 수료증 같은 것이 아닙니다.


05:47 new
사길자회장님의 큰 아드님 유진승씨가 시카고 대학 학부에서 철학을 전공했습니다. 천재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머리가 좋고 지독한 공부벌레입니다. 지금 영어 사전학 박사라고 하네요. 이 정도 공부벨레가 돼야 갈 수 있는 곳이 철학과라고 하네요.
05:52 new
그런데 머리 아둔하고 공부 안한 사람이 하버드 철학과를 졸업 했다니, 이는 기적에 가까운것 아닌가요...ㅎㅎㅎ
06:00 new
입에서 나온 말들이 진실이 있는지~~~ 음~~~ 의심이 든다. 문득 생각해보니 맨날 입에 달고 헤헤헤 웃던 모습이 생각난다.

"나는 담배 여자 마약 술 깨끗하다. 나는 하나님율법 다 지켰다. 그런데도 죄인이다."

근데 참 희한하다.
보통 사람들은 특별히 무서운 죄를 짖지 않으면 죄의식이 없다.
특히 원리를 아는 사람들은 무서운 죄를 짖지 않으면 죄의식이 없다.
더군다나 아버님이 그림자없는 삶을 살라고 축복하셨기 때문에 죄의식은 없고 뜻에 대한 생각만 하는 것이 보통 축복가정들의 심정이다.
무슨 죄를 얼마나 크게 지었길래 맨날 죄인이라고 고백했을까?

음~~~ 저 말들을 믿어야 하나? 믿지 말아야 하나?
07:36 new
하바다 철학과 졸업 했다잖아요.
믿어주세요.
순열 후계자에게 절대복종하셔요.
07:31 new
자식이라면 누구라도 인지상정으로 부모님에게 효도를 다 드리지 못한 불효를 늘 마음 아파합니다.
부모님한테 자식이 죄인이라고 말하면 부모님이 슬퍼합니다.
07:34 new
말과 행실은 다른가?
07:39 new
말한 것과 행동이 따로놀면 양치기친구 거짓말쟁이라고 그럽디다.
07:46 new
계19:20~21 :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표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표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져지고 그 나머지는 말 탄 자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들의 살로 배불리더라.
07:07 new
2009년 12월 5일 강남교구 헌당식
"참부모님이 누구십니까? 원죄를 벗어주신 분입니다. 마찬가지로 벗어주셨습니다."

2009년 12월 29일 도원빌딩12층
"참부모님 타락한 저희를 용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07:07 new
축복2세도 원죄가 없는데요.
친자녀는 원죄가 하나도 없어요.
벗기는 뭘 벗나요.
이상하군요.
글쿠 용서받을? 했었나요?
10:25 new
h2 어디서 누구와 타락했나 이실직고 해야한다.
그래야 통일교 제대로 굴러 갈 수 있다.
06:12 new
첫댓글 제가 아는분이 쓰신 글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미국의 유명대학들의 철학과는 우수한 학생들이 가고 공부 하기도 쉽지않은 곳 맞아요.그런데 거론하신 유** 씨도 공교롭게도 시카고대학 졸업후 참아버님 특명이 있으셔서 UTS 대신 하버드 신학대학원 신학과 입학 졸업했어요 원글님이 쓰신것처럼 하버드 신학대학권(하버드 디비니티 스쿨) 이
미달자들이 가는 곳은 사실 아니지요 기독교뿐만 아니라 맹자 공자까지 다 섭렵해 연구합니다
특히나 감옥에 죄수들까지 찾아다니며 상담하는등 현장교육을 겸하는 3년 과정은 정식 목회자 되는 코스지요.
형진님 학부 졸업장 때문에 하버드 디비니티스쿨이 너무 폄하되는듯해 글 남깁니다
10:14 new
信에 대한 문제입니다.
06:48 new
문제는 거짓말친 거다.거짓말!사기!구라!
08:05 new
지도자를 믿지 못하고... 참으로 이곳은 헐일이 없는 자들의 낙서장 쯤되는가 봅니다.
어디 원패릴리언더갓은 언제 이룰 것입니까? 이렇게 허송세월이나 하고서요
09:02 new
믿을만한 행실을 보여준적이 없잖아!!!!! 증거 보여달라는데 원패밀리언더갓이 왜나오니? 으이그...누가 세계화상 맹종자 아니랄까봐 진상짓은...ㅉㅉ
 
>>>>>>>>>>>>>>>>>>>>>>>>>>>>>>>>>>>>>>>>>>>>>>>>>>>>>>>>>>>>>>>>>>>>>>>>
 
 
형진님 하버드 대학 졸업장 공개
 
| 조회 707 |추천 1 | 2012.09.25. 23:4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17807



12.09.25. 23:49 new
이건 대학원만 졸업했다는 증거. 지금 대학원을 졸업한 것을 놓고 의문한게 아닌데, 왜 이걸 꺼내시나.

문서에 문형진이 하버드 신학교 신학과를 2004년 9월 부터 2006년 6월 까지 과정을 마쳐 졸업했다고 써 있지만, 대학원 외에 내용은 써 있지 않다.
07:33 new
졸업 증명서를 공개하지 마세요
이곳은 진실을 언제나 왜곡하는곳 진실을 말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형진님의 진실하신 모습을 훼손하는 작자들앞에 더이상 대꾸하지마세요 부탁드립니다
07:33 new
졸업 증명서를 공개하지 마세요
이곳은 진실을 언제나 왜곡하는곳 진실을 말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형진님의 진실하신 모습을 훼손하는 작자들앞에 더이상 대꾸하지마세요 부탁드립니다
08:30 new
물타기
12.09.25. 23:53 new
모든 식구들이 초미의 관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지도자에 대한 신뢰와 약속과 결부되어 있기 때문입이다. 조용히 기다립시다.
12.09.25. 23:58 new
온갖 교회 사이트에 나와 있는 "Harvard College Philosophy Major" 하버드 대학교 철학과 졸업한걸 보여달라는데 다른걸 올리네. Harvard Divinity School (신학 대학원)에서 졸업한 사실을 아무도 묻지 않았습니다.
12.09.25. 23:59 new
그렇습니다. 문형진 회장께서 하버드 철학과를 졸업했다면, 하버드 컬리지(Harvard College) 또는 하버드 문리대(Harvard Faculty of Arts & Sciences)에서 발급하는 증명이 있어야 합니다. 혹시 하버드 분교(Harvard Extension School)인 평생학습원(Division of Continuing Education)을 나오셨다면 그쪽에서 발급하는 증명서가 있을 겁니다. 대학원 증명서도 나왔으니 학부 증명서도 나올 겁니다.
00:00 new
신학대학원은 상대적으로 쉽다죠?
철학학부가 진짜 실력이라 들었습니다.
보여주세요 당신의 능력을.
00:19 new
하버드는 신학과가 더 쎔. 신학과부터 시작해서. 다른 학교들은 보통 철학과가 아주쎄지만요.

근데 형진님은 비교종교학임 신학과보다는 약하죠. 신학과 > 철학 > 비교종교학

근데 어느 학과냐 보다 얼마나 공부했는지 그리고 어떤 마음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나요?

ps: 근데 학력인증은 보통 논문 번호로 하지않나요?
00:02 new
됐냐??! 확인했지? 이제 그만 둬라!!
00:05 new
이게 아니라나깐요
00:07 new
그냥 솔직히 시인하고 사죄하면 될것을 사내답지 못하게 ...............
그리고 맹돌군과 그 시종들은 왜들 본인도 아니면서 못난이 처럼
"됐냐?" "확인했지?" "그만 두라!"
떠들고 있어? 기분 나쁘게!
종놈 아니랄까 봐?
00:04 new
신학대학원에 입학할 때는 미국에서 보통 대학원 진학할 때 치는 GRE 시험을 안쳐도 된다고 들었습니다. 에세이만 쓰면 된다고 하데요. 특히 형진님은 통일교 교주의 아들이시니까 하버드 신학대학원 입학에 상당한 프리미엄이 있었을 겁니다. 그래도 하버드 대학원이므로 우리가 보기엔 상당히 높은 수준임엔 분명하다고 봅니다. 참고로 우리 2세 중에도 하버드 신학대학원을 나온 사람들이 몇 몇 있죠.
08:06 new
하버드대학원 중에서 신학대학원이 가장 입학하기가 쉬운 곳입니다. 하버드라는 프리미엄 때문에 모근 대학원이 대단하다고 생각할 수 있자만 실상은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쉽게 압학할 수 있고 지원자의 종교등에 대한 편견없이 지원한 사람들은 대부분 입학이 허락됩니다.
00:12 new
일요일 맨하탄 타운홀 미팅에서 대학원에 신청해 놓았고, 대학교에도 신청했다라고 하셨는데, 대학원것이 먼저 나올 듯 말씀하셨습니다. 좀 더 기다리면 될 것을..
대학원 것을 보여주면, '이게 아니다. 대학교 것을 보여달라' 그러고, 대학교 졸업장을 보여주면, '이것은 위조다' 라고 하실 건가요? 마음이 열려져있지 않으면, 그 어떤 것도 왜곡되어 보인다는 사실은 아십니까?
00:21 new
변명하지 말자!
본인이 나서야지. 당신은 무슨 자격으로 자꾸 대답하려드는고?
종놈인가? 노예인가? 알바인가?
00:46 new
너처럼 쓰레기는 아니니까 닥치세요
00:50 new
00:46 은 누구신가요? 제가 00:12 글인데..
아.. 이런식으로 분위기를 조장하는건가요? 마치 형진님측에서 쓴 것 마냥?
00:32 new
윗분은 신앙하시는 분이 맞습니까? 같은 참아버님을 믿고, 같은 원리강론을 읽으신 식구님이 맞습니까?
본인과 다른 길(?)을 가는 식구들을 그렇게 매도하는 것이 참사랑의 길입니까?
참사랑이라면, 언젠가는 서로 품어야할 식구인데, 어찌 종놈 운운하십니까?
종교를 떠나서, 그래서 영계에 대한 믿음이 없으셔서 이리 막말을 하십니까?
06:42 new
그렇케 스스로를 규정하지 않았나요!
00:33 new
포커를 치다가 King, Qeen, Jack, 10 을 깟는데 마지막 깐 카드가 4이면 어떻게 되는거죠?
One pair보다는 높은가요?
00:38 new
그러게요 능력은 "1" 밖에 안되지만 에이스인 줄 알았더니 "4" 놈일 줄이야.
01:52 new
하버드대학교보다는 대학원이 더 들어가기 힘들지 않나요? 잘몰라서
08:08 new
대학원마다 다릅니다. 신학대학원이 입학하기가 쉽습니다.
04:03 new
확인증명메일도 좋지만 물리적으로 존재하는 졸업장은 없나요? 아님 학부 졸업식때 찍은 사진이나 ... 형진님이 하버드 학부졸업생이라면 당시 통일세계 뉴스란에 실리지 않았을까요. 뭐 확인멜로 왔다는거 솔직히 컴으로 조작할려면 불가능한것도 아니고.... 쩝... 어쨋든 식구된 사람으로서 너무 불안하네요. 누가 빨리 증명해주세요.
06:06 new
졸업증명서에 나오는 연락처로 직접 전화를 해 보면 확인이됩니다. 형진씨가 신학대학원을 나온 것은 논쟁의 쟁점이 아닙니다. 쟁점은 거짓말을 했느냐 하지 않았느냐이고 그 쟁점은 하바드 평생교육원 졸업증을 가지고 마치 하버드 학부를 나온 것처럼 포장을 했느냐 아니면 진짜 학부를 졸업한 것이냐 입니다. 형진님은 뉴욕에서 본인의 입으로 직접 하버드 대학 학부에서 철학을 전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점을 확인해야 하는 겁니다.
05:01 new
신학 대학이나 신학 대학원은 졸직히 미달 학생들이 가는 곳입니다.
그리고 학부는 확실한 실력을가 지고 들어가 치열한 공부를 해야 졸업하는 것입니다.
더구나 하버드 대학의 철학과는 하늘의 별따기 입학과 졸업하는 곳입니다.
고등학교때 공부 못한 문형진님 같은 사람은 어림도 없는 것입니다.
일주일 아니라 일년이 가도 하버드대학 철학과 졸업증은 안 나옵니다.
아니 영원히 안 나옵니다.
하버드대학 졸업장이 어느 학원 수료증 같은 것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