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1지구(히로시마) 전직 김O철 지구장의 묘지조성 의혹에
대해
히로시마 교회 식구가 일본통일교 관련 블로그에 올린
글입니다.
김 지구장은
이 문제로 인해서 면직이 되어 현재 본부대기 중입니다.
먼저 배경에
대한 설명을 하고, 상세한 내막은 점차 올리겠습니다.
히로시마 묘지(원전)조성문제, 전직 김 지구장과 대화해 보고 느낀 점
전직 김 지구장이 제거되기 전, 저는 직접 대화한 적이 있습니다.
그 때 제가 느낀 것은 자기가 하고 있는 것이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모든것을 식구를 위해서 하고 있다는 식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헌금을 교회건설과 묘지조성을 위해 사용하는 것을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총회장이 저렇게 부패했습니다.
어디까지 공금을 횡령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교회건설의 대의명분이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지 않나요?
실제로 오사카에서 교회건설을 하고 거액의 부채를 남기고 히로시마에 와 있습니다.
오사카는 지금 어떻게 되어 있나요?
지구장은 실제 교회 운영에는 간섭하지 않습니다. 아니 간섭하지 못합니다. 신앙이라는 단어가 없는 것이 아닌지? 교회건설이나 부동산업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오카야마가 새로운 교회를 건설했습니다. 히로시마도 새로운 교회로 이전하고 싶어서 안달이 났습니다.
실제로 이전하겠다는 이야기는 이전부터 듣고 있습니다만, 쉽사리 실현이 안 되었습니다. 실제로 지구장과 이야기 했을 떄는 이미 거의 결정되어 있었습니다. 조만간 본부에서 시찰하러 오겠다고 했다는 말을 했습니다. 예산도 1억엔은 확보하고 있다는 말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진전이 없는 것은 히로시마 중앙 교회의 부인부장이 반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교회이전의 조건으로써 히로시마 교회와 히로시마 중앙교회가 합병하지 않겠나 생각됩니다.
히로시마 교회는 기본적으로 매칭가정으로, 히로시마 중앙교회는 기성가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히로시마 중앙교회의 부인부장이 문제가 있는 사람으로 교회의 실권을 쥐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카드로 빚을 내게해서 헌금을 합니다. 가정에 문제가 있으면 이혼을 권하는 등, 재판문제도 쥐고 있는 듯하여 교구장과 지구장도 어떻게 말도 꺼내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그야말로 히로시마의 오오오쿠 상태입니다.(히로시마 부인식구들을 좌지우지 한다는 의미)
그런 관계로 교회합병과 이전에 진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돈은 있습니다.
거기에서 지구장이 묘지조성의 이야기를 가지고 갔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묘지조성 이야기를 들은 때가 5월경이었습니다. 분명히.
어찌되었든 뭐든지 자기들 맘대로 입니다. 지구장과 부인부장의...
(식구들이)부인부장에게는 악의를 느낍니다만, 지구장에 관해서는 거기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 사람(전직 김 지구장)은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나쁜 짓을 하고 있다는 것을.
한국인 특유의 것인가 봅니다.
헌금을 자기들을 위해서 사용하는데 뭐가 나빠? 라는 세계입니다.
어디에 사용해도 맘대로라는 세계입니다. 선악의 판단을 못하는, 정말이지 무식한 사람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보통 감각으로서는 생각할 수도 없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본래는 그런 사람들을 바로잡을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잘못된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진언하는 사람들이. 그렇지만 모두 예스맨뿐이고 실제로 진언하면 잘라 버립니다.
어떻게 할 수도 없는 조직입니다.
본부도 자정능력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개선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조직의 붕괴는 시간문제입니다.
이상, 개인적 주관도 아마 많이 들어 있겠습니다만 히로시마의 현황을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교구 분들도 돌아가는 상황을 알려 주십시오. 자기가 있는 곳은 특별한지, 어디든 똑같은지 알려 주십시오.
<원문> 前金地区長が排除される前、私は直接話した事があります。 その時の私が感じたのは 自分のやっている事が悪い事だとは思っていない。 全て 食口の為、教会の為にやっていることだと認識されていると感じたのです。 献金を教会建設、霊園の為に使うのは当然だというように思っているのだと思います。考えても見てください。 総会長があの腐敗ですよ。 どこまで公金を横領してるかはわかりませんが教会建設の大義名分があればなんでもできるでしょう。 実際 大阪で教会建設をして多額の負債を残して広島にきています。 大阪は今どうなっているのでしょうかね。 地区長は実際の教会運営には口はださない。だせない。信仰という文字はないのでは?。教会建設とかの不動産業にいそしんでいますね。 岡山は 新しく教会は建設されました。広島も新しく教会を移転したくてたまらないみたいです。 実際 移転するという話はまえから聞いていますがなかなか実現しません。実際 地区長と話した時は もうほぼ決定している。今度本部から視察にこられるということを言っておられました。予算も一億は確保しているという話は聞いていました。それでもいまだに進展しないのは広島中央教会の婦人部長が反対しているからだと思われます。 移転の条件として広島教会と広島中央教会が合併することがあるのではと思っています。 広島教会は基本、本家庭。広島中央教会は既成家庭で構成されてます。 この広島中央教会の婦人部長この人がまた問題の人で教会の実権を握っています。未だにカードでの借り入れをさせての献金。家庭に問題があれば離婚を勧める等。また裁判問題も握っているようで教区長、地区長も何も口出し出来ない状態です。 まさしく広島の大奥状態ですね。 その関係で教会合併移転は進展していないのだと思います。しかしお金はある。 そこで 霊園の話に持って行ったのだと思います。地区長が。 実際霊園の話を聞いたのが5月ごろでした。確か。 とにかく好き勝手ですね。地区長、婦人部長の。 婦人部長にはとても悪意をかんじるのですが 地区長に関してはそこまで感じないのですよね。 たぶんこの人はわかってないですね。悪い事をしているという事が。韓国人特有ですよね。 献金を自分達の為に使って何が悪い?の世界でしょう。 何に使おうが勝手だろうという世界ですよね。善悪が判らない本当に無知な人達だと思うのです。普通の感覚では考えられない人達だと思うのです。 そこで 本来はそういう人を正す人が必要だったのです。間違いは間違いと。進言する人達が。それが全てYES MANばかりで実際進言すれば辞めさせらる。 どうしようもない組織ですよね。 本部も自浄能力は全くないので改善されることは不可能だと思われます。 組織の崩壊は時間の問題だと思われます。 以上 個人的主観も多分に入ってますが広島の現状を報告いたしました。 又他の教区の方、様子教えてください自分のところが特別なのか何処も同じなのか教えてください。 |
12.11.08. 22:23
썩은 곳은 빨리 발견하고 도려내어야 본 생명이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비리와 부패는 썩은 곳을 적당히 덮어두고 한 때를 넘기면 된다는 술수를 정당화 할 뿐입니다.
썩은 곳을 지적해 주었는데도 애써 못 본채 하는 책임자는 제거대상이 되어야 조직이 삽니다.
개인을 위해 전체를 이용하는 자는 처단 되어야 합니다.
비리와 부패는 썩은 곳을 적당히 덮어두고 한 때를 넘기면 된다는 술수를 정당화 할 뿐입니다.
썩은 곳을 지적해 주었는데도 애써 못 본채 하는 책임자는 제거대상이 되어야 조직이 삽니다.
개인을 위해 전체를 이용하는 자는 처단 되어야 합니다.
12.11.08. 22:30
절대권력은 절대로 망한다는 진리가 통일교에도 그래도 적용되는군요.
그래요.. 기왕 썩어 문드러질려면 확실하게 문드러지는 편이 낫겠지요......
음..... 정말이지 욕만 나오네요,,,,,,,,
그래요.. 기왕 썩어 문드러질려면 확실하게 문드러지는 편이 낫겠지요......
음..... 정말이지 욕만 나오네요,,,,,,,,
┗ 12.11.08. 23:27
아버님이 에리까와를 일본에 있는 한국 지도자들의 어머니격이 되어 키워주어라 하셨다. 그런데 계모보다
못한 여자가 되어 한국지구장들을 다 망쳐놨다. 그러다 더망쳐놓은 여자가 나타났으니 청평의 누구님이다
12.11.08. 23:19
전직 김ㅇ철 지구장이 식구들 헌금 1억5천만円을 몰래 가지고 가서 썼는데
지출내역을 동경 본부가 전문가를 통해서 대략 계산을 해보니 동경 기준으로 땅 매입까지 6천5백만~7천만円
정도로 계산 했다라고 하는데 그럼 나머지 7,8천만円 은 어디에?
지출내역을 동경 본부가 전문가를 통해서 대략 계산을 해보니 동경 기준으로 땅 매입까지 6천5백만~7천만円
정도로 계산 했다라고 하는데 그럼 나머지 7,8천만円 은 어디에?
07:23
한국인이 다 그런 것은 아니며 어디에나 거시기가 있음을 염두해 주셨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