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5일 목요일

속보! 세계일보 신임사장 차JY씨로 결정

http://www.chunilgo.org/bbs/board.php?bo_table=ciminran04_01&wr_id=816       

 작성자 천복궁 식구 작성일15-02-04 23:53 조회1,559회 댓글5건         

세계일보 신임사장에 논설위원인 차JY씨로 결정되었고, 내일 세계일보 이사회에서 정식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세계일보 사태가 점입가경이다. 속된 말로 개판이다.

현 사태를 지켜 본 모 외부인사는 “도대체 한총재의 정신상태가 어떻게 된 것 아니냐?”고 개탄했다. 그는 이어서 “이건 망할 집안이다. 어떻게 차JY같은 사람을 사장으로 세우려고 하는가”라며 혀를 찼다.

사광기씨가 돌연 사퇴하자 조한규 사장은 득의만만 오늘 세계일보 인사위원회를 소집하여 정식으로 조민호씨를 파면 처리했다. 현 사장은 한 때 사장 내정자였던 조씨를 파면하고, 교회 지도부는 조한규 사장 몰래 차JY을 신임사장으로 내세웠다. 한마디로 이런 코메디가 없다.

김MH와 안HY이 작당해서 불과 2, 3일만에 찾아낸 차JY은 어떤 사람인가?
먼저 그는 전남 강진 출신으로 소위 출신성분이 진골이다. 이 사람은 코드 하나 없는 샌님 중 샌님이요, 양반 중 양반이다. 이런 사람을 세계일보 사장으로 등 떠밀 듯 임명하고자 하는 목적은 뻔하다. 세계일보로 촉발된 문제를 해결하라는 것이 아니라, 한 마디로 총알받이가 되라는 것이다. 이런 사람을 세계일보 신임 사장으로 내세워 희생양으로 삼으려는 것이 오늘날 이 통일가 전체를 말아먹고 있는 교회 핵심지도자들의 진짜 얼굴이다.

내일 하루가 지나면 지금 이야기한 것들이 사실인지 아닌지 다 알게 될 것이다.

댓글목록

맥콜님의 댓글

맥콜 작성일
이래서 십상시 십상시 하는구나.....

끝났다님의 댓글

끝났다 작성일
이런데도 십상시  외면하고 심각한 현실을 외면하는
다수의 선량한(무지몽매한)식구들
참부모님의 섭리도 사라지고 한총재(참어머니라고 하기도 민망)
도 허깨비 이제 현진 앞잡이 곽늙은 영감탱이 파크원 손배소 들어오면
한총재 김효율 황 다 끝난다
판 끝났다 짐싸라

끝났다님의 댓글

끝났다 작성일
끝났다 짐싸라
현진 눈에  섭리도 통교도 창 부모도
아무것도 없다
끝났다

조*규님의 댓글

조*규 작성일
차준영 사장이 와도 힘 못 쓸 거다. 내가 세계일보 종신 등기이사 돼서 좌지우지 해야 쥐. 전임 사장을 당연직 이사로 하고, 형님 조정순 이사장이 받쳐주고, 호열이 형, 경석 아우가 따가리 해주면 만사형통. ㅎㅎ

암행어사님의 댓글

암행어사 작성일
요즘 일어나는 모든 게 세계일보의 청와대 문건 보도 이후에 발생했다. 대특종했다고 환호하고, 세계일보 화이팅이라고 했지만 이게 뭔가. 뭘 얻었나. 명성? 신문 판매 대박?
 세계이보 사장과 신대위 이상보는 (임기 초반인) 청과 맞짱 떠서 이겨보겠다고 했는데 과연 그럴까? 없는 죄도 만들고, 산자도 죽게 만드는 게 권력이다.
 퇴임이 확정된 세계이보 조한규 사장은 형(조정순 이사장)한데 이야기 해서 퇴임 일을 무작정 연장하고 있다. 그 사이 수억원짜리 CMS(최신 컴퓨터 제작 시스템) 결제를 위해 발악하고 있다.
 아마, 결재되면 최소 3∼4억원은 먹튀할 것 같다. 도둑놈 동생이나 이를 묵인하는 형놈이나 모두 역적 도둑 형제다. 배임으로 걸어 모두 구속시키고 토하게 해야 한다. 증말 나쁜 놈들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