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2월 17일 화요일

인진씨 소식을 접한 어느 일본식구의 소감-그렇게까지 자애가 깊은 분께서 어째서 일본의 70년 이상된 과거의 잘못에 대해서는 용서하지 않는지요?

2015.02.17. 13:5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429       


인진씨의 최신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한학자부인은 2년전 인진씨의 불륜과 출산 사실을 처음 알고나서 하늘이 찢어질 듯한 목소리로 울부짖으며 인진씨는 누구보다도 늦게 천국에 갈 것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것이 3년도 지나지 않았는데 용서하고 벤과 함께 하는 활동에 대해 전면적인 축복을 하셨다고요? 기가 막힌 모녀로군요.

요네모토씨가 얼마 전, 인진씨가 모친에게 바짝 다가와 있는 것 같다는 내용의 글을 썼습니다만 정답이었습니다.

김기훈 회장은 최근 2년간 인진씨의 러빙라이프가 미국교회를 파괴했다고 말해왔습니다. 이번에 어머님께서 인진씨와 벤을 전면적으로 지원하도록 명령하셨습니만, 도대체 어떤 얼굴을 하고 식구들에게 그 지시를 전달할지요? 위대한 참어머니의 정성에 의한 은사? 그렇게까지 자애가 깊으신 분께서 어째서 일본의 70년 이상된 과거의 잘못에 대해서는 용서하지 않는지요?
 
 
 
 


 


   

 
13:57 new
이것이 어머님의 한계이십니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사실이 그렇습니다.
그러나 곧 앞다투어 이러한 현실을 두 눈을 꼭 감은채
무조건 미화하려는 종들의 합창이 기대되어집니다.
 
 
13:56 new
일본의 70년 이상된 과거의 잘못에 대해서 용서하셨으니까 <어머니 국가>의 미션을 맡기셨던 거 아닌지요?
 
13:58 new
<어머니 국가>의 미션을 일본에 맡기신 것은 아버님 계시던 때에 이미 하셨댔지요. 어머님께서 하신 건 아닌 걸로 기억됩니다.
 
 
13:59 new
슬슬 미화의 연주곡이 ㅡ 종님들의 합창이 시작 되고 있습니다.
 
 
14:06 new
나는 아직도 배가 고프다-히딩크 감독
 
 
16:45 new
용서한 적 없으십니다. 어머님이 미쳤다고 생각하십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