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1. 13:40
천상에서 지상의 간부들에게 내린 참아버님 특별 말씀 통일가의 36가정, 협회장, 공직자, 그리고 모든 식구들에게 참아버지가 간절히 진심으로 이야기하겠다. 참아버지는 어머님을 사랑하고 무척 아꼈다. 그리고 세계 각국에 참부모님을 바라보는 자식들을 무척 아끼고 사랑하면서 한 생애를 살아왔다. 그 무엇보다도 유구한 세월 동안 메시아를 기다렸던 하나님, 내 아버지가 불쌍하여 어렵고 힘들 때도 끝까지 참아내며 살아왔다. 통일가의 식구들! 내 자식들아! 그러나 천상의 참아버지는 그 누구보다 참어머니보다도 통일가의 내 자식들이 너무 불쌍하여 이 글을 지상에 보내니, 여러 식구들은 천상의 참아버지의 뜻을 따라 살아가기를 명심하기 바란다. 오늘의 통일가가 이대로 되면 안 된다고요. 지상에서 참아버지가 살아 있을 때 무얼 가르쳤던가? 오직 사랑하고 애타게 가르쳤던 것은 무엇보다도 “영계”야, “천상세계, 영계”야... 여러분이 아무리 지상에서 한 생애를 건강하게 산다 할지라도, 때가 되면 모두가 예외 없이 천상세계로 오게 되어 있어요. 지상은 짤막한 한 생애요, 천상은 영원한 영생의 삶인데, 여러분 모두는 영계의 삶은 거의 생각도 하지 않고 살고 있다고요... 지금, 사탄이 좋아서 춤을 추고 있다고요... 그럼 천상의 참아버지는 어떻게 해야 되겠는가? 천상의 참아버지는 김영순에게 영계를 자세히 가르치고 있다. “너는 하나하나 가르치고 오라고?” 여러분 모두는 지상세계를 떠날 때 지상에서 잘못된 삶을 모두 깨끗하게 정리하고 오라고? 지상에서 정리하고 천상세계의 참아버지가 있는 위치로 와야만 함께 영생할 수 있다고요? 자세한 내용은 김영순과 이야기해 보라고. 그리고 어머님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어머니는 메시아의 아내 자리를 떠났어요. 내가 이야기하지 않아도 여러분이 어머니의 삶을 보았고 현재 보고 있으니까! 김영휘, 이재석, 너희들이 참아버지가 지상에 살 때 그 가르침의 핵심이 무엇인가를 그렇게도 모르느냐? 참아버님의 말씀을 ‘손대지 말라’고 그렇게 분명히 가르쳤는데, 참어머님과 함께 하는 것, 그것이 천법인가? 왜 참어머님을 위해 너희들은 그 가르침을 분명히 밝혀내지 못하느냐? 너희들이 천상에 올 때 메시아와 같이 할래? 저 하류층으로 갈거냐? 지상이 그렇게 대단한 게 아니야. 그리고 어머니가 ‘원죄’가 없다고...? 사탄과 관계없는 독생녀로서 날 때부터 ‘원죄’가 없다고...? 식구 여러분, 36가정, 협회장 공직자, 그리고 통일가의 여러분은 참아버지와 참아버지의 가슴을 이렇게 시퍼렇게 멍들게 하는, 내 자식들아...! 참어머니의 말씀을 놓고 왜 옳고 그름을 가리지 못하느냐? 지금 모든 공직자, 36가정, 협회장, 잘못된 삶을 다 회개하고 정리하고 천상으로 와야 합니다. 지상으로 보낸 김봉태 가정의 이야기를 한번 자세히 알아 봐요? 가족들이 정성 드리니까 지옥에서는 해방되었지만, 아직은... 더 해야지...! 참어머니가 불쌍해요? 어떻게 하면 좋은지 대모님이 그 어머니이지만 자식을 버려야 할 아픔을 안고 있으니... 참아버지가 여러 식구에게 할 이야기가 너무도 많지만, 여러분은 지상 삶을 생각하면서 자기 자신을 잘 다듬고 오시오. 자신의 본향지는 천상세계인 것을 명심하시오. 36가정, 협회장, 공직자 여러분은 참어머님께 참아버님의 가르침을 바르게 따르도록 간곡히 말씀드려야 해요. 그래야 참자식이 되지요... 천상에서 참아버지가 지상의 비참사를 끝내주기를 부탁하오. 2016. 10. 6. 목 참아버님 받은이;영계 리포터 김영순 |
저기요, 참아버님.
답글삭제김영순 씨 쓰지 마시고 직접 한학자 씨한테 메시지좀 주세요.
지금 아무리 망가졌어도 그 옛날 참어머님 노릇하던 사람인데 직접 말도 못전한답니까?
그 정도 밖에 안 되는 사람이에요?
애썼다ㅋㅋㅋㅋ지어 낸다고...
답글삭제美식당 주차장에서 총격전…네티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리나라 총기 소지했음..”
답글삭제美식당 주차장에서 총격전이 발생했다.
LA 타임스에 따르면 15일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에 있는 자메이카 식당에서는 15일 오전 0시 30분경 총격 사건이 일어났다고 보도했다.
사건은 가게에서 50여명이 파티를 벌이던 중 말다툼을 벌여 발단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남성 3명이 무장한 뒤 총격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3명이 숨지고 12명이 부상을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