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0월 15일 토요일

축복가정공동체 재건을 위한 호소문

2016.10.15. 16:59
축복가정공동체 재건을 위한 호소문


가족과 사회로부터의 온갖 핍박과 멸시를 받으면서도우리 축복가정형제들이 묵묵히 뜻 길을 따라 나온 것은 참사랑의 참가정과 사위기대를 이루어 하나님의 창조목적이 실현된 지상천국을 이 땅 위에 이루기 위함이었습니다. 어떤 선배들은 어린 자식들을 고아원에 맡기고 개척의 길을 떠나기도 했습니다그러나 그 누구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일본 식구들은 섭리와 뜻을 위해 얼마나 피눈물 나는 헌금을 했는지그리고 그들의 가정과 그들의 사정이 현재 어떤지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공동체는 하나님의 뜻을 위한 축복가정들의 피와 땀과 눈물의 터전 위에 지금까지 존속해 나왔습니다.

그런데 우리 축복가정공동체는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1. 참가정은 파괴되고 있습니다참가정은 무조건 하나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남편과 아내가 하나 되어 참된 자녀를 낳아 하나님이 임할 수 있는 가정이 참가정입니다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이 참자녀와 함께 사위기대를 이루어 전체 인류가 소망하고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참가정을 우리는 기대해 왔습니다그러나 현재의 참가정은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완성한 참된 가정이 아닙니다세상 앞에 자랑할 수 있는 참가정의 모습이 아니라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부끄러운 모습이 되었습니다참부모와 참자녀가 불화하고 있고어떤 자녀는 입에 담을 수 없는 말로 부모와 형제를 참소하며 저주하고 있습니다참가정의 책임은 먼저 참부모가 져야 합니다참자녀는 참사랑과 하나님의 뜻을 중심으로 참부모와 하나 되어야 합니다참어머님과 참자녀들은 속히 만나 모든 문제를 참사랑으로 풀고 하나 되십시오.

2. 무의미한 소송으로 우리 공동체가 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법과 우리 공동체의 법은 양심과 참사랑입니다그러나 언제부터인가 우리 공동체 내에서 거짓과 음모와 참소가 난무하고 있습니다더구나 엄청난 비용을 치러야 하는 세속적인 소송으로 거짓과 음모를 은폐하고 있습니다무의미한 소송을 강행하는 세력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공동체의 자산을 너무나 황망하게 낭비해 왔습니다소송비용은 오로지 하나님의 뜻을 위해 바친 우리 형제자매들특히 일본 식구들의 피와 살입니다.

여의도 파크원 소송에서 소송비용으로 수천억 원을 날렸습니다아직도 여러 건의 소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소송의 결과는 승자도 패자도 없는 우리 공동체의 완전한 파멸입니다즉시 모든 소송을 중단해야 합니다참어머님 조차 몇 번씩이나 모든 소송을 중단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집안 문제는 집안에서 해결해야 합니다소송을 멈추고 중립적이고 전문적인 식구 평의회를 구성하여 모든 문제를 공개적이고 공평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3. 우리 공동체에 만연한 부정과 부패를 척결해야 합니다.

축복가정공동체의 중요한 의사결정을 특정한 몇 사람이 자신들의 사적 이익을 위해 주도하고 있습니다그것을 참부모님의 결정으로 둔갑시켜 식구들에게 절대복종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원리적으로상식적으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부정부패를 참부모님이 지시했다고 하지만 우리는 결코 믿을 수 없습니다수천억 혹은 1조가 넘는 자금이 투입되는 무모한 공사나 자산 매각이 밀실에서 소수 간부에 의해 추진되어서는 안 됩니다우리 공동체의 모든 공적 자산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마련된 모든 식구의 피눈물입니다.

부정과 부패를 척결해야 합니다참사랑과 진리와 진실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우리 공동체의 중요한 사업들이 논의되고 결정되어 실행되어야 합니다.

4. 우리 공동체는 본래의 정체성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축복가정 공동체 내에서 우리가 배우고 믿어온 원리나 전통과는 전혀 다른 주장이 난무하고 있습니다참아버님이 가르쳐 주신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편협하고 배타적인 특수한 종파적 교리가 아니었습니다우리의 정체성은 하나님을 부모로 모시고 참사랑으로 위하여 사는 보편적인 진리와 가치입니다이상한 교리로 인간을 우상화하고, 원리와 진리와는 관계없이 무조건 절대복종하는 맹신은 우리 축복가정공동체의 정체성이 아닙니다.

참부모님의 권위를 내세워 우리 공동체를 지배하려는 일부 신학자와 간부들이 현재 참어머님을 독생녀로 만들어 놓고 그 권위에 절대복종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원리를 아는 모든 축복가정은 비원리적이며 우리의 전통과는 무관한 독생녀 교리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특히 참아버님의 권위를 파괴하는 참어머님의 독생녀 발언은 즉시 중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사태를 목도하며
우리는 참어머님과 가정연합 지도부에 다음을 요구합니다.

참어머님과 참자녀님들은 속히 만나 참사랑으로 참가정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참어머님이 지시하신 대로 모든 소송을 중단하십시오.

우리 공동체 일부 지도자들의 부정과 부패를 즉시 척결하십시오.

공동체 본래의 정체성으로 돌아가십시오.


우리는 이 요구 사항에 대해 참어머님의 공인을 받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한국협회장(유경석)의 공개적인 답변을 요구하며이 요구를 받아들일 때 까지 의로운 축복가정 형제들과 함께 끝까지 싸워 나갈 것을 다음과 같이 천명합니다.

1. 위 호소문에 동의하는 축복가정들의 서명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2. 우리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정의로운 개혁작업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3. 국내외의 축복가정이 연합하여 현사태의 원인과 진실을 밝히고 구체적인 부정과 부패 행위를 폭로해 나갈 것이며그 당사자들에 대한 도덕적법적 책임을 물어 나갈 것입니다.


文思慕(文鮮明總栽思慕 모임) 연합 제3313-13(연합본부)지구대 축복가정일동



17:34 new
말로만 떠돌던 문사모가 드디어 불의에 횟불을 들기시작 했군요 의로운우리 축복가정모두가 함께 동참합시다
 
17:41 new
드디어 때가 되었나 보다. 천상과 지상에서 불의에 맞서 싸우라는 목소리가 터져나오는 구나. 여기서 말하는 4가지 명분은 누구도 반대할 수 없다. 이 명분에 반대하는 자가 사탄이다.
┗ 17:50 new
아주
 
17:59 new
이운동이 하루속히 전세계까지 전개되어
본연의 하나님과 참아버님 뜻 이루는
굳건한 기반 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19:14 new
과연 이 바람이 태풍으로 커질지 두고 봐야겠다. 독생녀께서는 조금 신경이 쓰이시겠다. 그런데 돈이면 다 되는데 뭘 걱정하실까.... 돈때문에 자식을 팽개쳤고 돈때문에 남편을 죽였고 돈때문에 섭리를 파탄냈는데 돈으로 다 해결된다... 아무리 떠들어봐야 독생녀께서 눈하나 깜짝하지 않았다. 그런데 문사모의 봉기.... 약간은 느낌이 다르다.... 문사모...?
┗ 19:39 new
눈도 깜딱 안한다에 한표
 
19:18 new
지지합니다.
 
19:27 new
안락사 문제를 공식적으로 제기하고 할 수 있다면 고발해야 합니다. 우리의 치부가 드러나더라도 이번 기회에 다 털고 가야합니다.

댓글 2개:

  1. 독생녀 돈 떨어진 것 아나보다. 문사모가 뭐니 스스로 격을 낮추고
    지금까지 우리가 가수하나 따라왔나?

    답글삭제
  2. 호소문 낸다고 축복가정이 복원되나?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