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3월 5일 화요일

조슈아 커터의 의미심장한 페이스북 발언 - 이젠 H2 그룹이 생겨나는 건가요?

조슈아 커터의 의미심장한 페이스북 발언 - 이젠 H2 그룹이 생겨나는 건가요?
 

조슈아 커터의 의미심장한 페이스북 발언 - 이젠 H2 그룹이 생겨나는 건가요?

미국의 전 교회 간부로 보이는 조슈아 커터 씨의 페이스 북에 의미심장한 글 하나가 올라왔네요.
그분이 적은 글을 퍼왔습니다.
 
I think American blessed families who are the owners of this movement should petition and stand up and defend Hyung Jin Nim and Yeon Ah Nim. We are not a nation of sheep.
 
번역하면 대충 이런 내용인 것 같습니다.
 
나는 이 운동의 주인인 미국 축복가정들은
 
청원해야 하고
(아마도 최근 문형진씨가 총회장 자리마저 잘리자, 그것을 원상 복귀 시켜달라고 청원하자는 뜻이 아닐까요?)
 
일어서야 하고
(이건 좀 위험한 생각이네요.)
 
형진님과 연아님을 방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방어한다는 것은 이 분들이 지금 누구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고, 이런 공격 때문에 총회장 자리로부터도 물러났다고 보고 있는 것 같군요. 그러면 누가 공격을 하고 있다는 말인지 궁금하군요.)
 
우리는 양의 국가가 아닙니다.
(양의 국가가 아니라면, 이제 세력을 형성하여 문형진 씨를 내치려는 세력에 대해 대항하겠다는 뜻인가요?)
 
제가 알기론 문형진 씨는 통일교 후계자인데, 요즘 이런 말이 나오는 걸 보면 그 자리마저 위태로운 건가요? 만일 사실이라면, 사면초가에 몰린 문형진씨가 앞으로 H2 그룹을 만들어 독립선언을 할 지, 여기에 문국진 씨가 동조할 지 또 하나의 관심거리군요.



13.03.04. 00:23 new
뭐... 미국 식구들은 자신들이 이 운동의 주인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교회입장에서는 고작 몇천명되는 식구들이 있을뿐인데요.. 각종 자산은 이미 다 HJ혹은 TM이 나누어 장악했구요 (맨하탄센터는 IJ가 장악했다지만) 별다른 효과가 있을것 같진 않습니다. 이 사실이 TM에게 알려지면 H2의 입지만 더 어려워 질 뿐이죠. KJ가 적극 반기를 들면 모를까...하지만 과연 그럴까요? 제아무리 측천무후 서태후라도 결국은 뒤는 아들이 이어가죠. 어느 아들이 될지는 TM손에 달려있는데말이죠.
13.03.04. 00:29 new
돌아가는 꼴을 보면.. 주변인물들이 참가정 구성원들을 자꾸만 부추겨서 편가르기 하고 있다는 느낌이다.
참가정이 붕괴되면 누가 이익을 볼까? 불순한 세력이 있다고 느끼는 것은 나만의 생각일까?
13.03.04. 01:18 new
그 세력은 효진님. 현진님이 섭리의 중심에 서실 무렵 부터 불순한 생각과 행동을 했다고 봅니다.
13.03.04. 01:43 new
저는 오히려 TM vs 후계자 간의 갈등 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여기에 TM을 둘러싼 세력, 후계자를 둘러싼 세력들이 각각있지요. 어느 세력이 불순세력인지야 입장 따라 다른거고. HJ가 후계자로서 TM과 맞설때는 그 세력이 컸고 본인의 입지도 단단했고 권한을 보호하는데 성공하고 일부 자산과 함께 독립이 가능했지만 H2의 주변에 조슈아 커터 외에 몇명이나 있을지는 의문이군요. HJ때와 다른점은 이미 손발이 잘린후에 이번 해임을 당한것이기때문에 H2는 대응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겁니다. 그나마 TM사후 통일교 후계자 자리를 노리는 거라면 효도 코스프레가 차라리 낫지요. 조슈아 커터 때문에 오히려 TM의 화만 돋구겠지
13.03.04. 01:27 new
조슈아 진짜 웃긴다. 현진님에 대한 진실을 지키려는 사람들에게 참부모님을 대항하고 있다고 김효율 부인하고 같이 공격하면서 캠페인 벌일땐 언제고...
13.03.04. 07:28 new
지 살길 찾다보니 그랬겠죠 머.
13.03.04. 01:40 new
앞으로 또 무슨 일. 무슨 말들이 나올까 정말 흥미진진해 집니다.
13.03.04. 02:03 new
또 다른 그룹이라.....아이고......
13.03.04. 02:26 new
난 또 죠슈아 커터가 굿섹스 미니스트리의 바이브레이션 (진동)이 좋다고 페이스북에 올린줄 알았네~
13.03.04. 02:42 new
인진님도 하나 만들면 좋겠네 러빙 라이프교 사교댄스로 대동단결! 영육단결! 육체단결! (유부남 유부녀) 단결 암튼 뭐 단결하고 통일하니 좋네~
13.03.04. 04:07 new
인진님과 함께 일할때 식구들을 양떼 처럼 대했던 조슈아 커터가 생각난다. 미국 식구들을 "양"으로 만든 장본인의 입에서 나오는 말이라 더 웃기네요...
13.03.04. 05:35 new
이젠 형진님 쪽에서 참어머님을 공격하네
13.03.04. 08:37 new
원리와 섭리는 간데없고 . 하늘의 가르침도 간데없고. 사탄적 욕심만 가득하니 발전은 생각조차 어렵고
세상에 냄새만 진동하겠구나. 한심한 모습을 보는 하나님과 참아버님은 얼마나 괴로우실까..
03:31 new
H2! 자기가 학력거짓말한거 절대 사과안하고 인정도 안한다. 왜 해직 됬는지 모르겟다고? 와이프에게 물어봐도 금방 알 일을.... 공개편지까지 써가면서 난리를 치는것은 적반하장에 하극상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