統一家 이제 세상을 향해 비상(飛上)하라. 통일가 혼란사태 극복을 위한 통전적(統全的) 이해
(10) -④ 속초 3 • 8사태 양창식 전 회장의 위증(僞證) - 서론 -
< 들어가며>
아버님은 새천년 벽두인 2,000년 1월14일에 부자협조시대를 선포하셨다.
핏줄이 연결돼 아담의 상속을 받는데, 내가 지상세계를 밟고 넘어서 영원한 아버지 세계, 부자시대로 넘어간다는 거예요. 부자시대는 여기서 벌어지는 거예요. <중략> 그래서 모자시대는 탕감시대고 부자시대는 영광시대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새천년을 중심삼고 팔순을 향한 해방시대로 넘어가는 거라구요. 넘어섰기 때문에 7년 이내에 모든 것을 정비해야 된다는 거예요.
지상천국, 만민이 하나님 나라의 집에서, 세계의 집에서 같이 살 수 있는 형제의 심정권으로 국경과 종족, 민족, 문화, 습관성등 모든 것을 넘어서 균일적으로 새출발을 하니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신천신지(新天新地)가 되는 것이다! 아멘!「아멘.」‘아멘’ 크게 해봐요.「아멘!」한 번 더 해봐요.「아멘!」
자료출처: 말씀선집314권-229쪽, 2000.1.14
2009.3.8 속초 영계메시지사태는 아버님께서 천명한 새천년인 2,000년부터 부자협조시대를 거부하고 어머님 중심한 모권시대를 연장하려는 반 섭리세력들의 10년동안의 피나는 반란의 결실이다. 부자협조시대는 어머님이 섭리의 중심에 서실 수 없는 시대다.
부자협조시대는 아들이 아버님을 섭리의 중심에 모시고 함께 섭리를 경륜하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통일가는 현재 본연의 부자협조섭리시대를 상실한 입장에 있다. 어머님은 하나님의 이 섭리에 절대복종하시므로서 하나님으로부터 모든 축복과 권한을 부여받으시는 특권을 가지신 참으로 귀한 분이시다. 그러므로 아버님께서는 통일가에 절대복종의 도리는 1차적으로 어머님에게 해당되는 도리라고 깨끗이 말씀하셨다.
그러나 2015년 5월 현재 어머님은 아버님의 이 지시말씀에 염려하실 수 밖에 없는 입장에 계심을 부정할 수 없다. 아래에 말씀을 안내한다.
<중략> 그러니까 직접적이고 완전한 사랑의 씨를 가정적으로 받아 가지고 아버지와 아들이 직계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어머니가 필요 없어요. 모자협조시대와 부자협조시대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절대사랑의 위해서 하나님이 여자를 품고 나왔는데 거기에 상대적 입장에 서려면 절대복종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말이 어머니에 대한 말이예요. 모자협조시대를 박차고 부자협조시대로 넘어가기 때문에 어머니는 여기에 협조를 안해도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해 나감으로 말미암아 탕감하기 위해 수고한 모든 시대의 축복을 하늘로부터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자료출처: 말씀선집 456권 465쪽. 2000.11.11. 가정연합시대 주요의식과 선포식.
....................................................................................................................................................................................
2009.3.8 속초 영계 메시지사태는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완결되는 목전에서 반 섭리세력들에 의해 좌초된 치욕적인 반란 사태다. 2009년 3.8 속초 영계 메시지사태는 2009년 2월초에 아버님께서 현진님에게 지시하신 GPF 전세계 특별순회를 차단시켜야 겠다는 절박감에서 기획되었을 것이다.
194개국 GPF 전세계 특별순회가 성공리에 추진되면 철 없으신 형진님을 이용하여 모권시대를 열어주고 이후 교권시대를 열고자 했던 그 들의 꿈은 좌절되기 때문이다.
통일가는 이 때를 기점으로 7년 대 환란시대로 접어들었다. 2009년, 2010년, 2011년,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현재 7년째이며 올해가 마지막해다. 아버님은 하나님께서 마지막때에 7년 대 환란시대섭리를 하는 것은 섭리적인 뜻이 있기 때문이라 하셨다. 이에 관해서는 다음에 언급하고자 한다.
자료출처: 『말씀선집』 11권 97페이지 , 1961년 02월 12일
만약 2009년 2월초 아버님께서 현진님에게 명하신 194개국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창설 사명을 수행하시기 위해 출발하신 GPF 전세계 특별순회가 2009년 5월15일까지 순조롭게 추진되었다면 감히 통일교교권세력들의 반란의 동력은 상실되었을 것이다.
자료출처: 2009. 3월호 통일세게 103쪽 참조.
통일교교권세력들의 2009.3.8 속초 영계 메시지 반란사태는 일단 표면적으로는 성공했다.
그 반란 때문에 통일가 공식 섭리현장에서 부자협조시대는 이어지지 않고 좌절되었다. 2015년 5월 현재 통일가에서 둥지를 튼 반 섭리세력들이 감히 부자협조시대를 반하여 모 전권시대를 열고 이어 교권시대를 열어갈 만반의 준비를 차질없이 추진되고 있는 현실이다.
2009.3.8 속초 영계 메시지사태를 통해 통일가에 반 섭리기반을 확실하게 닦아논 통일교교권세력들이 3년뒤인 2011년 11월20일에 생뚱맞은 해명서를 발표했다. 이름 하여 ‘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이라는 당시 양창식 북미회장 명의의 해명서이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은 현진님이 공직을 박탈한 2009.3.8 속초 영계 메시지사태도 부족하여 극렬하고 잔인한 방법으로 2010년, 2011년 통일가에서 현진님 업적지우기에 혈안이 되었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이 현진님의 공직을 박탈시켜놓고 2010년 2011년에 저지른 반 섭리만행은 기가 막히다.
청평 김효남 훈모와 야합하여 거짓 속초영계메시지를 조작하고 현진님에 대한 더럽고 추악한 거짓정보를 아버님에게 투입하여 아버님은 충격을 받게 하시므로서 현진님의 공직을 박탈한 방법과 똑 같은 방법으로 2010년, 2011년 아주 잔인한 방법으로 통일가에서 현진님 업적지우기에 혈안이 되었다. 그 들이 동원한 방법은 역시 거짓이었다.
2010년 2011년에 무슨일을 저질렀는지 그에 대한 구체적인 예를 들어보자.
통일교교권세력들은 2010년 4월 23일(천력) 이단자 폭파자 동영상을 제작하여 현진님의 위상을 의도적으로 폄하하였으며 아버님의 지시로 현진님께서 여의도 성지 파크원 프로잭트를 삼성물산에 맡겨 건축공정이 25% 진척되는 상황에서 통일교교권세력들이 2010년 10월29일 지상권 등기 말소 소송을 제기함으로서 여의도 세계선교본부의 꿈을 날려 버렸다. 여의도 세계본부는 2012년 6월에 완공예정이었다.
당시 여의도 성지에 종교시설을 짓는다는 것은 법적으로 불가능했다. 이미 그 땅은 종교시설을 지을 수 없는 땅이 돼버렸기 때문이다. 또한 그 보다 더 불가능한 이유는 여의도 성지 앞 아파트군은 90%가 순복음교회 신도들 주거지다. 순복음신도들이 피켓들고 시위하면 모든 것이 끝이다.
이러한 여건속에서 우리가 여의도 성지에 세계본부를 지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현진님이 구상한 ‘여의도 성지 파크원 프로잭트’방식밖에 없다. 이 결론은 법원도 판결문을 통해 인정했다. 당시 여건상 통일교가 여의도 성지에 세계선교본부를 세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현진님이 구상한 그 방법밖에 없었다고 판결문에 증언한 것이다.
자료출처: 서울 고등법원 제 12민사부 판결문 52/54쪽.2012년 8월1일
< 2010년 10월건축중이던 여의도 세계선교본부 >
이 사실은 당시 통일교교권세력들도 다 아는 사실이었다. 오직 통일교신도들만 몰랐다. 돈이 3000조원이 있어도 그 여의도 성지에 종교시설 명목으로 세계본부는 지을 수 없는 땅이었다. 아버님도 이것을 아시고 계셨다.
이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현진님은 여의도 파크원 성지 프로잭트개발 계획을 아버님께 보고 드렸고 아버님은 대 찬성하셨다. 아버님도 이 계획을 얼마나 좋아하셨는지 모른다. 말씀집에 보면 여의도에 국제 금융권을 끌어들여 세계금융권을 중심하고 아벨유엔의 꿈을 이루시려는 포부와 희망에 가슴벅차 하셨다.
이러한 내용은 말씀선집(319권 299~300쪽, 326권 240~242쪽, 486권 38~40쪽, 323권 299~300쪽.)에 오롯이 기록되어 있다. 이에 관련된 아버님 말씀 한꼭지를 안내한다.
이제 210개국이 넘는 그런 날을 바라보고 그때 시대에 있어서 은행가가 문총재를 누가 중심삼아 가지고 점령하느냐? 그 점령하는 회사는 세계적인 은행을 지도할 수 있고, 세계적 국가까지 유엔까지도 감싸 가지고 정치적인 모든 내면 정책 수립이 필요 없겠끔, 통일교회는 모범을 세워 가지고, 만국이 발전하고 남을 수 있는 길로써 지도 안내할 것이다. 그렇게 예측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고 그럴 수 있는 주인들로서 책임소행에 불타는 실패함이 없겠금 노력해 주기를 바라는 바이다.
[아멘](박수) 자료출처:말씀선집 486권39쪽
...........................................................................................................................................................................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아버님을 어떤말로 속여 여의도 파크원 프로잭트를 거부하시게 했는지는 서울 중앙지방법원, 서울 고등법원, 대법원 판결문에 가감없이 기록되어 있다. 3심법원의 판결문은 통일교교권세력들과 이들의 주장을 지지했던 통일교신도들에 대한 영원한 심판기준이 되리라.
3심 법원은 통일교의 여의도 소송을 모두 ‘살펴볼 필요없이’ 모두 기각처리 했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의 주장이 모두 거짓말인 것을 서울 중앙지방법원, 서울 고등법원, 대법원이 완벽하게 밝혀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법원판례 역사상 3심 법원 모두 ‘살펴볼 필요없이’ 모두 기각처리한 판례는 여의도 성지 소송이 유일할 것이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수천억원의 천문학적인 소송비를 일본식구들의 피 같은 헌금으로 충당하면서 추진해온 소송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지방법원, 고등법원, 대법원에서 치욕적인 판결문으로 모멸감과 수모를 주면서 기각처리 했을까?
그에 대한 답은 법원판결문이 증언한다.
서울 고등법원의 최종 판결문 내용은 현 통일교지도부가 여의도 성지에 세계 선교본부를 세우기 위해서는 현진님의 여의도 성지 파크원 프로잭트 방법밖에 없었음을 알고 건물을 매각한다는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지 않았냐며 통일교지도부의 야비함을 통렬히 지적하고 통일교지도부의 여의도 지상권 설정 말소 소송 자체를 3심법원이 ‘이유 없다’ 기각처리 해 버렸다. 이는 통일교교권세력들에 대한 치욕적인 판결문이다.
이로써 통일교교권세력들이 곽정환 회장의 공적자금 찬탈 운운하며 주장한 소송내용은 장문의 판결문을 통하여 대한민국의 3심법원이 모두 거짓임을 밝혔다. 거짓으로 속은 사람들은 아버님이셨고 일반 통일가 사람들뿐이다.
자료출처: 서울 고등법원 제 12민사부 판결문 52/54쪽.2012년 8월1일
세상사람들도 알고 있는 이 진실들을 통일교교권세력들은 통일교 식구들에게 철저히 숨겼다.
통일교 식구들에게 당장 물어보라. 식구들은 여의도 성지 세계본부 건축 계약서에 기록된 매각 사실 자체를 모르고 있지 않은가?. 아버님도 아시고 소송을 제기한 국진님도 아셨다. 통일교교권세력 모두 알고 있었다. 오직 통일교신도들만 몰랐다. 당시 상황을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참고자료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참고자료: http://cafe.daum.net/W-CARPKorea/Umxh/3747
참고자료: http://cafe.daum.net/W-CARPKorea/Umxh/3752
참고자료:http://cafe.daum.net/W-CARPKorea/Umxh/3757
진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통일교교권세력들과 이에 부화뇌동한 식구들 전체가 곽정환 회장이 아버님을 속이고 공적자산을 찬탈하여 건물을 짓고 그 건물을 팔아치워 식구들의 피같은 헌금을 도둑질해 간다고 발을 동동 구르고 팔을 허공에 휘저으면서 그 얼마나 악랄하게 선동했던가?
< 계약서중에 건물매각에 대한 내용 >
자료출처: <서울 고등법원이 제시한 최종계약서 3조 ⑥항. 13/54 쪽 판결문.2012.8.1>
‘UCI 재단을 환수하라’는 명분은 아버님의 지시에 절대복종하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이 참부모님선포문을 참부모님 입회하에 통일가 지도자들을 모아놓고 김효율씨가 현진님이 각종 못된짓을 하고 있다며 발표했다.
< 김 효율씨의 참부모님 선포문내용 설명 장면. 이 참부모님선포문을 참부모님 입회하에 통일가 지도자들을 모아놓고 김효율씨가 현진님이 각종 못된짓을 하고 있다며 발표하는 장면. 2011.5.31>
‘UCI 재단을 환수하라’는 명분은 아버님의 지시에 절대복종하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즉 2009년 3월8일 아버님께서 공직을 박탈했으면 아버님밑에서 가인아벨 원리를 배우면서 자숙하고 있어야 하는데 왜 쓸데없이 UCI 공적자산을 흥청 망청 낭비하면서 아버님이 하지말라는 GPF활동을 하느냐가 그 이유였다.
김효율씨가 주장한 이 참부모님선포문도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심판받아야 할 심판기준이 되리라. 거짓으로 진실을 왜곡하여 하늘을 속이고 아버님을 속인 명백한 준거가 되는 발표문이었기 때문이다.
............................................................................................................................................
이로써 형진님과 국진님 그리고 어머님을 앞세운 통일교교권세력들은 아버님에게 거짓을 투입하여 통일가에서 현진님 제거를 위해 필요한 모든것을 다 찬탈했다. 이제 더 이상 아버님의 권위를 이용하여 통일가에서 현진님 제거를 위한 찬탈할 내용이 없게 되었다.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자기들의 불순한 욕망달성을 위해 아버님의 권위를 도적질하여 이용할 가치가 더 이상 없게 되자, 생뚱맞게 3년전의 2009년 3월8일 영계메시지 사태에 대한 해명서를 2011년 11월20일 발표했다. 내면적으로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을 마음껏 조롱하고 능멸하면서 발표한 그 문건이 바로 2011년 11월20일 양창식 전 회장이 발표한 ‘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이라는 해명서다.
참부모님 선포문을 발표한지 6개월 후이다.
2011년 11월20일 양창식 전 회장이 발표한 ‘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이라는 해명서는 형진님과 국진님 어머님을 앞세운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아버님의 권위와 위상을 능멸한 명백한 증거가 되는 매우 중요한 반역문건이다.
부연하여 설명한다면 형진님과 국진님 어머님을 앞세운 통일교교권세력들이 그 들 스스로 그들의 천인공노할 죄상(罪狀)을 겁도없이 작성하여 공개적으로 발표한 것이 바로 2011년 11월20일 양창식 전 회장이 발표한 ‘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이라는 문건이다.
결론적으로 2011년 11월20일 양창식 전 회장이 전 세계의 축복가정들에게 발표한 내용이 실제상황이라면 아버님은 천하에 둘도 없는 거짓말쟁이요, 하늘을 속이고 통일가 축복가정들을 기만하였다는 사실을 통일가 그 어느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이런 무서운 문건을 겁도없이 아버님이 멀쩡하게 살아계시는 2011년 11월20일에 전세계 축복가정들에게 발표한 것이다.
이는 그 들이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얼머나 아버님을 무시하고 절대능멸해 왔는지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사례가 될 것이다. 이로써 통일교교권세력들은 2009년, 2010년, 2011년 3년동안에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새천년 부자협조시대의 근간인 아버님과 현진님을 내부적으로 영어(囹圄, 감옥)의 신세로 전락시켰다.
그 들은 새천년 부자협조시대의 맥을 표면적으로 끊어 놓는데 성공했다.
이는 통일교교권세력들이 결정적인 시기에 참가정과 참부모님과 참자녀님들을 통일가 섭리현장에서 한 묶음으로 완전히 도태시키므로서 교권시대의 정당성을 입증하기 위한 전략적 포석이다. 본인의 이 문제제기는 통일교교권세력들에게 매우 예민한 문제제기다.
당연히 본인의 문제제기에 대해 입장표명이 있을 것이다. 이는 본인도 원하는 바이다.
이제 2011년 11월20일 양창식 전 회장이 발표한 해명서인 ‘속초 영계메시지 사건에 대한 진실’을 파헤쳐 당시 형진님과 국진님 어머님을 앞세운 통일교교권세력들이 아버님을 능멸하고 조롱한 죄상(罪狀)의 실체를 녹취록과 말씀선집을 근거로 밝히고자 한다
|
2015년 5월 8일 금요일
統一家 이제 세상을 향해 비상(飛上)하라. 혼란 극복을 위한 통전적(統全的) 이해 (10) -④ 속초 3 • 8사태 양창식 전 회장의 위증(僞證) - 서론 -
2015.05.08. 07:1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040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