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5월 6일 수요일

참아버님께서는 불쌍하시게 지상에서도 존재하지 않으시고 천상에서도 존재하지 않으신다

2015.05.05. 17:5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015       

지금까지 여러가지 이 카페에 올라온 글을 많이 읽어봤다. 그 소감을 얘기한다면, 하나같이 파벌싸움이고 형제의 싸움이고, 가인아벨 싸움이고 주체 대상의 싸움이라는 것을 절실하게 느끼는 바이다. 거기에 더 말을 한다면 식구끼리의 싸움이고 축복가정들의 싸움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된다. 참으로 답답한 마음이다.

지금 참가정이 문제고 가인가정이 문제고 협회가 문제고 청평이 문제고 재단이 문제이고 선교본부가 문제라고 따질 때가 아니라고 본다. 그 문제는 차후에 얘기할 것이며 지금 이 시각에는 보이는 투쟁을 보고 논할 때가 아니라고 본다. 그 까짓거 돈 가지고 나갔다고 아우성치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정말 한심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교회가 망해야된다든가 흥해야된다든가 이런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현재로서는 꼭 여러분들이 알아야할 것이 있다. 쉽게 얘기한다면 여자가 없으면 남자도 없는 것이다. 뒤집어서 남자가 없으면 여자도 없는 것이다. 이것이 참아버님의 진리중의 진리 말씀이다. 그 말씀은 다시 말해서 우리들의 참아버님께서는 통일교회의 전체의 사람들의 잘못으로 인해서 참아버님께서 계시지 않는다는 얘기이다.

통일교회의 전체 중심은 무엇일까? 그것은 현진님도 아니요, 형진님도 아니요, 어머님도 아니요, 물론 협회도 아니요, 청평도 아니다. 그럼 무엇일까? 바로 우리들의 참아버님이시다. 우리 참아버님은 93평생을 하나님의 복귀섭리에만 매달려서 살아오셨다. 다른 그 무엇도 하지 않으셨다. 그 분은 하나님의 복귀섭리에만 미치셨던 분이셨다. 그런데 우리들이, 이 우리들이란 말은 통일교회 전체를 말하는 것이다. 이 우리들이 너무나 잘못을 크게 했기 때문에 오늘날과 같은 난리가 나서 쑥대밭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말하려고 한다. 우리 참아버님은 절대적 주체로서 절대적 대상을 잃어버리셨다. 고로, 대상이 없기 때문에 주체인 참아버님도 존재하지 않으시는 것이다. 반대로 아버님이 존재하지 않으시니까, 절대적 대상도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거와 마찬가지이다. 그리고 참아버님께서는 부인을 잃어버리셨다. 부인앞에는 절대적 남편이 있어야 되는 것이다. 그런데 그 남편이신 참아버님께서 부인을 잃어버리셨다. 다시 말하면 부인이 없다는 얘기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참아버님도 없는 거와 마찬가지이다.

한걸음 더 나아가서 우리 참아버님은 절대적 볼록으로서 절대적 오목을 잃어버렸고 그럼으로 오목이 참아버님께 없다라는 결론이 나온다. 정자의 씨앗을 가진 볼록이 정자가 여행해야할 길인 절대적 오목이 없으니 절대적 볼록도 없다라고 말하는 것이 옳은 것이다. 그러면 우리 아버님은 어떻게 될 것인가? 아버님이 대상과 부인과 오목을 버리셨을까? 그것은 절대 아니다.

참아버님의 부인이 아버지를 배반했으며 절대적 주체이신 아버님을 절대적 대상이 배신했으며 절대적 볼록을 절대적 오목이 부정해버리지 않았는가! 그러니까 절대적 대상, 절대적 오목, 절대적 여자는 바로 한학자총재님이라는 것이 문제이다. 한학자총재에의해서 결국은 참아버님이 반쪽 사람으로서 전락되어 버리셨고, 한학자총재님이 참아버님을 부정하고 배척한 결과가 참아버님을 없어지게한 동기를 부여한 여자이다.

원리에서 나오는 아주 쉬운 말이 있다. 사위기대라는 말이다. 한학자총재님은 당신의 사위기대를 완전히 폭파시킨 장본인이라고 말할 수 있다. 남편을 부정하고 참부모를 부정하고 메시아를 부정하고 구세주를 부정하고 재림주님을 부정한 한학자총재님으로 전락해버렸다는 사실이 앞으로 엄청난 충격적인 사실로 돌아올 것이다.

사위기대의 완성을 하지 못한 우리 참아버님! 부인이 없는 우리 참아버님! 대상이 없는 우리 참아버님! 그 분은 결국 지상에도 없고 천상에도 없는 분이 되고 말았으니, 이 어찌 통탄할 일이 아니란 말인가!

참아버님의 교재중에서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이란 책자가 있다. 그 교재의 32페이지를 보시기 바랍니다. 너무나도 우리 참아버님은 불쌍하신 분이시다. 

온 만물이 통곡하고 있도다! 우주가 통곡을 하고 있구나! 나도 지금 통곡하고 있다! 우리는 참아버님의 원한을 풀어드려야햘 책임이 막중하게 있다는 사실을 알지어다! 왜냐하면 통일교회 전체가 우리 참아버님을 부정하고 배반하고 배신한 결과로 되어버렸으니 안타깝고 안타깝도다!

공직자들이여! 잘들어라! 그대들은 돈 몇푼때문에 아버님을 팔아버렸다. 청평에 있는 공직자들! 그들도 빵조각 떡조각때문에 아버님을 없어지게 만들이 않았더냐! 참가정도 들어야된다. 형제끼리 난투극을 벌인 결과가 참아버님을 잃어버린 결과로 되버린 것이다. 우리는 하루속히 회개하여 잃어버린 참아버님을 다시 찾아야만 될 것이다. 이 말이 거짓이라면 지금 이 시각에 내가 벼락을 맞더라도 죽겠노라!
 

   

 
15.05.05. 18:00 new
정말 옳은 애기입니다
참 아버님을 절대 모셔야합니다
 
 
15.05.05. 18:07 new
아버지를 속이고 아버지를 짓밟고 형제를 이간질 시킨 어머니. 그 어머니의 사정과 심리를 교묘히 이용해 일본식구들의 헌금을 착취해 가고 있는 나쁜 놈들...천벌을 받으리라..
 
 
15.05.05. 18:13 new
티에무의 배반!
이것은 쿠테타!
즉 주체앞에 절대대상이 되야될 하와가 천리.우주의 법칙을 뒤집고 오히려 자신이 주체가 되려고 하는 비원리! 탈선이요 타락!
바뀐 여주인이 던져주는 쇳가루와 권력에 자신들을 영혼을 팔고 비원리에 협조하는 천사장들!
정녕 저자들이 충신이라면 주인이 잘못된길을 가고있을때 목숨을 걸고 직언을 해야하거늘, 그래서 교권세력이라고 불리우는 천사장들에게 경고하는거 아니겠나?
 
 
15.05.05. 18:22 new
말을 함부로 하지 마시오..
 
15.05.05. 21:53 new
뭐가? 대상이 주체가 되려는 비원리를 말하려는거요?
 
 
15.05.05. 18:32 new
참아버님의 존재 자체를 없어지게 한 어머니는 도대체 무엇을 하러 지금까지 그런 길을 걸어오셨는가!!
특히 그런 어머님을 추켜세워서 그렇게 몰고간 천사장들아!! 너희들은 뭐하러 이 뜻길에 들어왔는가??
예수님은 영계에서 성령역사로 지상을 협조하여 지금의 기독교를 일으켰는데 지금 영계의 아버님은 지상에 남아있는 어머님이 저렇게 배반하고 아버님의 대상의 자리를 이탈하였으니 아버님은 영계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계신다. 위 본문 글은 실로 충격적인 사실이다. 사탄이 저렇게 저질러 버렸다.
협회 간부 멍청이들은 그것도 모르고 잘났다고 저지랄을 하니 정말 슬프고 슬픈 일이다
 
 
15.05.05. 18:57 new
벼락은 뭐하고 있나???
스티커
 
15.05.05. 19:03 new
그래??? 곧 가겠군...
 
 
15.05.05. 19:10 new
한학자여사님당신은정말목적이무엇이요정말무러보고십소남편도버리고자식들도다버리고독새여하나님하고결혼을햇다느니결국은전세계통일교식구가다한학자여사한태속고살아왓다는것이답이요사대심정권거룩하신참어머님존경하고뜻길왓는데인터넷에올라온글들이다진실입니카진실을외면하고타욕을압장세우면패가망신한다는것을아시고한학자여사는돌아올수업는길을가고있는것갔소
 
 
15.05.05. 19:41 new
참부모→참 어머니→한학자 총재→한학자여사→다음은 한학자 아줌마?
 
 
15.05.05. 22:24 new
처참한 현실이요.
모든 것을 파탄시켰소.
이제 참부모님 존영이 너무 어울리지 않소
치우고 아버님 사진만 걸어 놓아야 겠소.
물론 안보고 안듣고 있겠지.
마냥 부풀어 계시겠지.
 
 
15.05.05. 23:14 new
하늘이.떠나고 천도에
않맞으면
죽은 인생들이 되겠지요
불상한 모습들
그래서 하늘은 긴긴세월
섭리해오셔도 변덕스런
인간들 때문에 쉴사이
없습니다
 
 
15.05.05. 23:51 new
이렇다면 어머님 자격이 완전 없네, 이분은 너무 간신배들을 좋아히시고 진국들은 몰아쳐서 내쫒는 경우가 많네

댓글 4개:

  1. 통일교 11개국 평화대사관 건립비 40억원의 행방
    http://ncryong.blog.me/220351543094

    답글삭제
    답글
    1. 네이버 등 한국의 모든 사이트 검색 창에 위 한글 제목을 입력하시면 전체 내용을 보실 수 있네요./

      삭제
  2. 서울시내 교회 목사들이 식구을 얼마나 관리를 잘 했는지 자신들이 관리 당하고 있다는 것도 모르고
    하나님이 세운 지도자는 나무막대기라도 따라가야 한다며 목회자를 따라가고 있군요.
    교회 목사는 참어머님이 세운 지도자가 아니고 누구누구 줄에 서서 자기들의 권력 나눠먹기식 자리다툼으로 세워진 목회 지도자들입니다.
    형진님이야 말로 참아버님이 세우신 후계자 상속자 지도자가 아닙니까?
    형진님이 불효자라 할지라도. 참어머님 말씀을 듣지않는 똘마니라 할지라도 정말로 나무막대기라 할지라도 따라가야 하지 않습니까.?
    간통자들이 세운 목사들을 따라 갈 것인가. 참아버님이 세우신 형진님을 따라 갈 것인가? 초딩에게 물어보아도 답 나옵니다.
    왜 교회내에서 형진님의 유튜브를 보면 안됩니까?
    돈줄 끊어질까봐 목사들이 무슨수로던 막고있는 것을 식구만 모르는지 모른척하는 건지 관심이 없는지
    서울 시내 목사님들 이름한번 죽 적어줘 보세요 어떤 위인들인지
    북한에 아사자들이 장군님은 식사를 잘하시는 걱정하며 죽어 갔다네요.
    식구의 무관심과 침묵때문에
    통일교 재산 다 날아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식사를 잘하시는 ---- 식사를 잘하시는지 걱정하며 굶어 죽어 갔다네요.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