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andard of Heaven, May 24th, 2015
형진님이 2015년 5월 24일 성일예배 시간에 신준님을 자신의 후계자로 임명하는 특별한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이 의식은 공적이고 공개적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씀하시고, 5명의 자녀님을 무대 앞에 호명하여 세웠습니다. 이어서 참아버님께서 3대왕권 완성자로서 지명한 신준님을 자신의 후계자로 지명하고, 다른 자녀님들이 신준님께 경배를 올리도록 하였습니다. 이어서 연아님도 신준님에게 경배를 올렸습니다. 이어서 신준님이 연아님과 다른 자녀님들에게 답례의 경배를 올렸고, 마지막으로 형진님 부부가 축도를 하였습니다.
(왼쪽부터 신팔, 신준, 신궁, 신만, 신득님)
(신준님에게 경배를 올리는 다른 자녀님들)
(신준님에게 경배를 올리는 연아님)
(연아님과 다른 자녀님께 답례의 경배를 올리는 신준님)
(축도하는 형진님 부부)
|
15.05.25. 19:44
HJ2님도 아버지 흉내를 그대로 내시는거네?
여기도 나중에 핏줄간에 싸움판 나는거 아녀?
15.05.25. 21:29
혹 여기 생츄어리 교회 식구님 계시면, 형진님께 충언 하나 전해 주세요.
이제는 어떤 퍼포먼스 하셔도 별로 재미 없다고. 그간 재미는 충분히 주셨으니 감사한데요, 이제는 실속있는 선교에 집중하시라고. 결국 형진님의 능력은 생츄어리 교회 세계 신도 숫자와 신도 각 개인들을 신앙적 인격 수위의 총량으로 결정됩니다. 얼마나 짧은 시간에 얼마나 큰 성과를 올리는 지가 다른 식구들이 지켜보는 평가 기준입니다. 과연 참아버님같은 능력도 가지고 계신가가 진정한 후계가가 되는 열쇠입니다. 아이처럼 순진하게 재미있는 발표할 생각만 하지 마시고 종교지도자로서 실제로 자기 교회를 량적 질적으로 키우는 데 집중하세요.
15.05.25. 21:49
형진씨의 생각이 어느 수준인지 심히 걱정이 됩니다. 후계자가 그렇게 성급하실까? 다른 자녀님들, 특히 성장기에 있는 자녀님이 어떻게 감당할지 걱정이 ...
15.05.25. 22:56
하나님과 인간은 이런 제사장을 통하지 않고는 만날 수가 없는 건가?
제사장 후계식 하는 건 좋으나 어미가 자식에게 절하고 형 누나가 동생에게 절하는 건 아니지 무슨 절대권력 왕위계승하는 것도 아니고 이상세계가 무슨 왕국인양 미쳐가는 모습으로 보인다 권력과 자리에 미쳐가는 모습이 가히 놀라울 지경 성경이 수많은 사람들을 미치게 하는구나
00:51
이런 식이면 당연히 권력싸움 일어납니다.
아버님이 상속을 얘기할 때는 늘 책임을 강조하신 것이며, 그러므로 자신의 책임분담에 의한 자격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후계자 코스프레를 합리화시키고자 어린 자녀에게 태산같은 짐을 주는군요.
┗ 01:28
넘겨줄 권력이라 할 만한것이 남기나 하련지. 재정은 다 국형이 가지고 있고. 껏해야 생춰리 지켜라? 수준이 되지나 않을지.
아님 자식과 티격태격하는 그림이 그려질지도. 자기 손으로 후계자를 다시 거둔다거나? 험담하는게 목표가 아니요. 정말 섭리라 할 만한 하나님이 관심두실 뭐가 없으니 훗날이 뻔해보여 걱정되는 것.
01:38
저 장면을 보니 조금이나마 형진님을 지지하던 마음이 서글퍼 진다. 형진님도 그자녀들도 아직 창창헌데 뭐그리 급해서 무슨 후계자 운운하며 의식을 치른단 말인가. 그 애들이 아직 어려서 아버지가 하라는 대로 하지만 고등학교 대학교 들어 가면 생각이 달라질 것으로 본다.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 말을 안들어 먹을 것을 염려 한 것일까~그리고 또 아이들 엄마가 자식에게 경배 하는건 뭔가? 참 여러가지 한다. 보아하니 아이들 아직 사춘기 인것 같은데 걱정스럽다. 하나님이 한분 이듯이 재림주 메시아 구세주도 오직 한분이다 자녀님들이라도 메시아 구세주는 될 수 없다. 딴 생각 하지 말고 그냥 말씀 전하는 사도나 되시요. 형진님!
┗ 16:38
뭘~~
형진님 지지했다 그러슈? 신준님 댁의 아들하고 달라요~ ㅋ 참아버님이 정한 것이니 가야하는 것입니다. 전체 내용이 이해 안되지요? 나중에 한글 달리면 다시 자세히 보세요~~ 꼭이요!!
┗ 20:15
아버님께서 형진님을 후계자로 정한 적 없어요.그리고 대신자 상속자는 큰 의미로 볼 때 축복가정 더 나아가서 전 인류를 뜻합니다. 그것이 창시자의 바람이요, 한의 하느님의 바람입니다.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08:51
하나님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형님을 내쫒는 일에 혈안이 되었던 욕심쟁이였음이 다 드러났는데 아직도 사기짓을 하려는가!
사죄할 용기도 없는 양반이 무슨 후계자인가? 개나 소나 후계자가 아니여.
16:25
참 가지가지가지가지 한다 4가지 없기는 참나. 이제 별아별것 다해. 자식앞에 절을해?? 이런. 신준이가 재림주니 하아님이니? 종교 통일교를 철저하게 물상화 시키구 형통의 의미를 우상화 시키는 원리 근본 파괴자내. 형진씨는. 기묘한 넘보다 더 사탄이다
16:26
댓글돌이들이 왕창 달려들었네!
댓글내용에 따라 섭리가 움직이거나 댓글 수에 따라 정의가 정해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은 알고 있을 것이다. 댓글돌이 눈에는 쑈로 보이겠지만, 아니 보고 싶겠지만- 분명히 이야기하자. HJ2는 HJ1에 대해서 전혀 관심없어! 미안하지만... 상대 안해! 너희들 존재감 알아달라고 아우성치지만 관심없어! 협회와 전쟁 중이라고, 비장해. 골리앗과 일전을 준비하고 있는데... 왠 당사자 아닌 사마들이 이렇게 끼냐? 당신네가 하는 것은 논리가 아니라 핀잔과 비소, 판깨기 수준 밖에 안돼 성경에 너희같은 쫄개들 이야기 많이 나와! 노아 때... 예수님 때...
┗ 17:45
또라이 자만자. 사탄 협조자. 협회장이구 세계회장이였으면서. 하나해결못하구 필라로 도망가서는 뭐 비장해?? 천장에 달린 카메라 보고 눈알 부라리면 심각해?? 그 사람이 말했듯 엄마에게 와서 그엄 담판을 지라구. 바리케이트 쳐있어?? 누가 막아?? 웃겨. 심각하면 가서 엄마하고 담판을 하라고. 육마리아 어쩌구 식구들 다 병신만들고 아버지 욕돼게 하지말고. 삽리였다고??우리 안에서 섭리지. 그걸 유투부에 떠들어?? 돌아이 아니니?
17:47
역사에 너같은 쫄개 많아. 필라로 가지 그래
|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3대왕권 억만세
답글삭제교회세습은 정말 구시대적인 발상인데 거기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어린 자녀에게까지 큰 부담을 지우는구나.
답글삭제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이런 의식은 인간적으로 생각해서
답글삭제상속자님이 개인적인 사심의 동기가아닙니다.
복귀섭리의 하나님의뜻을 찾았야 하는 섭리의
깊은 뜻이 있는것으로 저는 이해하고 있습니다.
구약시대 성경내용 보세요.
1.아브람의 허나님!
2.이삭의 하너님!
3.야곱의 하나님!
이런내용 있습니다. 3대가 하나의 의미를갖듯이
그러니 그것을 완성.완결 찾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있기때문에
그와같은 의식의 뜻으로 봐야 한다고
저는 그렇게 느낍니다.
하나님의 뜻을 깊이 잘알고있는 하늘혈통의 상속자님!
뜻을 위해 완성.완결. 천일국 평화 이루소서..
하나님의 영광 함께하옵소서..
사랑합니다.♡♡♡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개 염병들하고 자빠졌네
답글삭제에라이 호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