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식구들 민선으로 협회장을 직접 뽑은 <칠레 가정연합>이 신동모 남미대륙 회장을 “최악의 기피 대상자” (persona non grata) 로 지정함으로써, 신 회장은 이제 칠레교회가 관리하는 그 나라안의 모든 건물 및 시설들에 출입이 금지 됐습니다.
"Persona non grata"는 라틴어에서 유래한 국제 외교용어로서, 한 국가가 자신의 영토에 입국이나 거주를 금지한 타국의 외교관들을 지칭합니다. 일반적 외교 관계에 있어, 한 나라가 다른 나라에 취할 수 있는 최악의 처사이죠. 그러니까, 이번에 칠레교회가 세계통일교 본부에 대해 최악의 대접을 한 것입니다, 신 회장 때문에. 신씨는 뭔 일로 이런 수모를 당했을까요?
칠레교회가 가정연합 세계본부로 보낸 5월5일자 공문의 일부를 번역합니다. 전문은 아래 웹페이지에 있습니다.
“……
더불어 전해드리는 사실은, 저희 협회 이사회는 공식적으로 신동모 남미대륙 회장을 <최악의 기피 대상자>로 선언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신회장은 칠레내 우리 교회의 어떠한 건물, 시설, 부지등에 출입이 전면 금지됐습니다. 저희가 오랫동안 관찰해온 바에 따르면, 신회장은 가장 저급한 인격 (lowest character) 을 소유한 위선적인 싸구려 지도자 (prima donna) 입니다. 정직하지 못 하고, 남을 속이며, 심지어 부정부패를 저지르는등, 이곳에 있는 거의 모든 식구들이 경멸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까닭에, 신 회장은 이곳 식구들앞에 참부모님과 그분들의 권위를 대변하는데 부적당합니다. 제발 참어머님께 신 회장에 대해 ‘당신이 정말 자격없는 사람을 남미의 대사로 뽑으셨다’고 말씀 드려 주십시오. 더불어, ‘우리 교회의 대외 위상을 파괴하고 있으며 참부모님의 권위를 실추시키고 있다’고 말씀 드려 주십시오.
참부모님의 성호아래,
미궬 안헬 퀘자다
협회장
“
|
협회장의 이름("앙헬")이 좀 불길하군요. 다 아시겠지만, 스페인어권에서의 "앙헬"은 영어권에서의 "Angel"에 해당합니다.
┗ 09:36
이름이 미겔 (Michael)이고 중간 이름이 안헬 (Angel) 입니다. 스페인어권에서 보통 사용되는 이름입니다. 협회장의 이름으로 불길하다고 하신건 좀 이해가 안가네요. 문화적으로 뭐 좀 배우고 의견을 다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08:52
현재 교회에 남아 있는 로얄층 지도자들의 면면을 보면 하나같이 야비한 자들만 남아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지방에서 묵묵히 고생하시는 교회장님들이 진짜입니다... 그들이 야비한 놈들의 모든 음모와 거짓과 비리를 알게 될 때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 18:39
지방에서 묵묵히 고생하는 교회장들이 진짜라고??훗훗 웃기는군! 너무 묵묵 하다보니 1년 가도 십년이 가도 전도 한명 못하는 무능하고 게으는목사들이 수두룩 하지..돈만 타먹는 월급쟁이들 ㅉ ㅉ..
11:42
지금까지 우리가 겪어보았던 저급한 인격 (lowest character)을 소유한 위선적인 싸구려 지도자 (prima donna)중
대표적 인물이라면 누가 있을까? 알고보면 전직 혀퐤장 출신이나 섭리기관장들중에 그런 인물들이 많더구만...
대표적 인물이라면 누가 있을까? 알고보면 전직 혀퐤장 출신이나 섭리기관장들중에 그런 인물들이 많더구만...
18:55
신동무 이 사람이 통일교회서 잘 나가는 사람이 됬다니..내가 삼십대 때 중학생이 였는데..그 사람 아버지가 신성철씨 였는데 아버지랑 떨어져서 엄마랑 살다 나중에 가족이 모여 살았지 교회장 아버지 둬서 교회에 들와서 출세 했네, 대륙회장 까지 되고 하긴 중학생 때도 공부는 잘 했다고 했지.....
20:11
사건전말을 밝혀주셔야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