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교회에서 온 연락입니다.)
TM께서 유럽순회를 하시며 비전2020 승리를 위해 정성을 드리고 계신 이 때에 천일시묘정성노정 승리를 위해서 수고하시는 공직자와 식구 여러분께 감사한다.
본부에서 헌금승리에 대한 지시가 내려왔다. 5월말 미국 라스베가스 피스팰리스 봉헌식에 목회자와 부인부장 등 책임자들이 참가를 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헌금목표를 승리해야 한다.
본부에서는 이번 달 20일까지 80%를 승리하고 일본에서 책임자들이 미국 라스베가스로 출발하는 27일까지 100% 승리를 하라는 지시이다.
20일 아침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전국 지구장들이 회의를 한다. 이 때 지구장이 20일까지 80%에 대한 승리보고를 해야 하지만 100% 승리보고를 할 수 있도록 하자.
승리해서 책임자들이 라스베가스 피스팰리스와 천일시묘승리를 참어머님께 봉헌하면 얼마나 기뻐하시겠는가?
각 교회는 20일까지 얼마만큼 승리할 수 있는지 예상 달성율과 25일까지의 예상 달성율을 보고하기 바란다.
우리 교회를 대표해서 교회장님이 라스베가스에 가서 참어머님을 뵙고 천운을 상속받을 수 있도록 무슨 일이 있어도 승리하도록 하자.
(※천일시묘헌금목표는 각 가정당 140만엔입니다)
15.05.18. 23:16
하나님은 없는 게 맞네.
일본 교회를 보면 왜 이런 하나님을 믿으라는 거여?
00:54
가소롭다.천일시묘 정성노정이라?
부인되는 독생녀가 시묘정성을 드려야제,지는 유럽여행하면서...결론은 헌금하라는 잔꾀. 그런 헌금이 영원한 족쇄가 되는 줄도모르고 게글스럽게 긁어모으니,자녀들의 앞날이 염려되네.
02:16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일본식구님들께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목사님, 더 이상 돈 꿀 데가 없습니다" 하십시오. "그래도 참부모님의 명령인데 어떻게 못 한다 말이 나와요!" 하면, "죄송합니다, 목사님, 정말 더 이상 돈 꿀 데가 없습니다" 하십시오. "아니, 이 사람이 장난하나? 더 이상 변명하지 말고 무조건 돈 만들어 오세욧!"하면, "죄송합니다, 목사님, 정말 더 이상 돈 꿀 데가 없습니다" 하십시오. "........?? .......” “정말 미쳤군…” 하면 “죄송합니다.” 하십시오. 그리고, 앞으로 돈 얘기만하면 무조건 같은 대답을 하십시오. 그리고, 죽는 한이 있어도 절대 헌금하지 마십시오.
┗ 02:17
말 귀를 못 알아먹는 지도자들에게는 (참어머님을 포함)
알아먹을 때까지 "똑같은 대답"을 죽어라 반복하는 수밖에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지도자들을 교육할 때는 이렇게 반복 학습을 해야 합니다.
05:58
탈퇴해서 현진님께 협조하세요
무리한 헌금얘기는 없을것입니다 헌금은 자발적으로 심정적으로 울어나서 해야지 무리한 사람에의한 돈장사는 신앙의 도리가 아닙니다 이제 모든 종교를 초월해서 활동하는 시대인만큼 부자협조시대로 시대가 바뀌었으니 십일조라는 말도 바꿔야합니다 이제 창조원리를 중심하여 살아가야할 시대로 좋은 의미로 바꿔야합니다
08:28
라스베가스 갔다가 31일쯤 들어간다고 하는데 일본교회 전부 쇠통 잠궈놓고 식구들이 목회자
면담해서 앞으로도 헌금을 걷는다는 목회자는 못들어오게 해야합니다 .... 정 못하겠으면 일본 우익단체 (일명: 우요꾸) 한테 도움을 요청하면 됩니다 걍 해줍니다 영원히 존제하지 못하게끔
19:07
열씨미 돈 긁으세요.
갖다 바치는 무뇌식구들 돈 빨아먹어도 됩니다. 카토릭이 면죄부 팔아먹은 건 성전건축을 위해서지 가정연합에 비하면 완존 정통이야 여행경비, 횡령, 룸싸롱 등 |
2015년 5월 18일 월요일
[일본소식]5월20일 전국지구장 회의 때까지 천일시묘헌금 목표80%, 27일까지 100% 승리하고 라스베가스 가라는 본부지시
2015.05.18. 23:1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091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