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1월 27일 월요일

인격살인을 서슴지 않고 있는 비원리적, 반섭리적 집단들

2017.11.27. 15:10
인격살인을 서슴지 않고 있는 비원리적, 반섭리적 집단들

 존경하고 사랑하는 전 세계의 통일가의 지도자 그리고 축복가정 여러분.
 최근 비원리적, 반섭리적 집단들이 참부모님의 위상을 무너뜨리고 통일가가 추진하는 운동에 심대한 손상을 입히기 위해 대내외적으로 악의적인 활동을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먼저 참어머님과 통일가가 전개하는 여러 차원의 운동들에 대해 근거없는 루머들을 만들어내어 축복가정들의 사기를 떨어뜨리고 일반인들이 가정연합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갖도록 의도적으로 조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통일가에서 주요 직책을 맡아 수행하고 있는 지도자들에 대한 인신공격성 루머들을 작성하여 축복가정들에게 음성적인 방법으로 확산시켜서 뜻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지도자들에 대한 인격을 파괴하고 통일가가 추진하는 주요 운동들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도록 악의적인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부모님의 위상과 가치를 파괴하는 비원리적, 반섭리적 논리들을 만들어 이를 무차별로 확산시킴으로써 통일가 전체를 위험에 빠뜨리는 행동을 일삼고 있습니다.

 이러한 악행을 벌이고 있는 정체불명의 집단이 최근 자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악행이 바로 주요 지도자들에 대한 악의적인 내용이 담긴 괴문서를 작성하여 이메일과 SNS 등을 통해 은밀하게 확산시키면서 특정 인사들을 인격살인하는 마녀사냥입니다. 그들은 개인의 신상과 관련한 터무니없는 내용을 마치 사실인 것 처럼 폭로하여 인격살인을 행하고 있으며, 일부 업무와 관련하여 마치 횡령과 배임 등의 불법행위를 자행한 것처럼 있지도 않은 비리를 만들어내어 특정 인사들을 범죄자로 취급하고 그분들이 속한 조직을 무능력한 단체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도록 비호하거나 방치한 사람들로 통일가의 일부 지도자들을 언급하고 나아가 참부모님까지 언급하면서 그분들의 인격까지 모독하는 일들을 거리낌없이 저지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저들의 수작이 진실이 아님은 깊이 생각해 보지 않더라도 금세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시커먼 속내를 품고 있는 저들이 조작한 특정 개인의 신상내용의 진위는 주변의 인물들을 통해 그것들이 허위내용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저들의 거짓 추측대로 조직 내에서 업무를 수행하면서도 옳지 않은 행위를 하였다면 조직의 제도와 절차를 통해 명명백백히 사실 관계가 명확히 밝혀지게 되어 있습니다.

 통일가의 지도자들은 정체를 숨긴 채 어두운 곳에서 자판을 두들기며 안 되는 음모론을 만들어 확산시키는 흉악한 집단들과는 다릅니다. 참부모님을 모시며 대내외적으로 공무를 수행하고 있는 통일가의 지도자들이 자신의 행동들을 숨기지도 않을뿐더러 숨길 수도 없음을 통일가의 축복가정들은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이 같은 사실을 모르고 있는 이들은 오직 참부모님의 자녀임을 포기하고 통일가의 일원임을 포기한 비원리적, 반섭리적 집단들뿐입니다.

 역으로 비원리적, 반섭리적 집단이 만들어내는 음모론이야말로 진실임을 증명하기 더욱 힘든 말들입니다. 그 어떤 근거없이 오직 말도 안 되는 억지 추측만을 내세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이와 같은 루머들을 만들어내어 유포시키는 저들의 정체와 의도에 대해 강력한 의문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저들은 스토커처럼 온갖 범법행위를 통해 특정 인물에 대한 시낭을 알아내어 악의적으로 편집하였고, 주요 업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입수하여 사실과 다르게 왜곡하였으며, 축복가정들의 이메일과 SNS등의 신상 정보를 파악하여 이를 통해 자신들이 만든 괴문서를 유포시켰습니다. 불법적으로 특정 개인의 신상과 업무 정보 등을 빼내어 괴문서를 만들고, 축복가정들의 신상 정보를 입수하여 괴문서를 이메일과 SNS 등을 통해 보내는 불법행위를 일삼는 저들이야말로 범법자이며, 통일가를 파괴하려는 악의 무리들입니다.

 사랑하는 통일가의 지도자와 축복가정 여러분. 이와 같은 악행이 벌어지고 있는 때일수록 더욱 진실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거짓이 우리를 상처입히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해야 할 것입니다. 왜 지금 이떄에 비원리적, 반섭리적 집단이 그와 같은 악행들을 자행하고 있는지 그 이유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망인 천일국의 실현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 참부모님의 자녀 그리고 통일가의 일원이 될 수 없는 분함과 원통함을 이기지 못해 결코 용서받을 수 없는 악업을 일삼는 비원리적, 반섭리적 집단들이 한시라도 빨리 스스로 과오를 뉘우치고 우리와 같은 자리에 설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15:21 new
축복가정들 신상 정보를 어떻게 알아냈을까요? 내부 스파이인가요? 내부가 아니면 알 수 없는 업무 관련 기밀 사항도 모두 다 알고 있고... 진짜 무섭네요.
 
15:40 new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웃긴다.
드디어 이녀석도 애가 타는구나.
이걸 식구들에게 뿌린건가?
마지막에 작성자도 없는데 누구 이름으로 뿌린걸까?
 
15:41 new
시정잡배가 따로 없군요... 댓글 수준이 말이 아니네요.
┗ 15:44 new
댓글은 훌륭합니다.
본글이 개떡입니다.
 
15:42 new
현진님에 대해 사악한 인격살인을 저지른 것은 벌써 잊었단 말인가? 그 주역들이 누군지 모른단 말인가? 거기에 축복가정들이 걸려 있다는 것을 모르는가?
 
15:43 new
아니. 있지도 않은 소설 만들어 사람들 힘들게 한게 누군데
이제와서 지가 저딴 소리를 해?
지가 감히 반섭리적 반원리적 이란 말을 계속 해?
니가 반섭리적 반원리적이다 이 뺀질이야.
세계본부니 협회니 모든 사람이 너의 죄악상과 실상을 알고 있건만
이딴 글 뿌릴 때는 우리 모두가 어떤 맘이 들지 생각은 해봤니?
철옹성 같더니만, 죄 짓고는 못사는게다.
슬슬 목이 조여올텐데 이제 회개하고 새출발해라.
 
15:55 new
" 통일가의 지도자들은 정체를 숨긴 채 어두운 곳에서 자판을 두들기며 안 되는 음모론을 만들어 확산시키는 흉악한 집단들"다 !!!
 
17:37 new
진짜로 식구들을 우롱하고 있군요.
조금 있으면 '참어머님 지시니 지도부를 흉보지 말라' 라는 선포문이라도 나올 판이군요.
행동을 똑바로 해서 욕 안 먹을 생각을 해야지
어디서 약을 팝니까?
 
17:46 new
특정인물은 뺀질이를 말하는거야
 
20:19 new
이 글은 권침신접 누가 하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