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2월 27일 화요일

어느놈이 참어머니와 참자녀만남을 막아!!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31174 2016.12.26. 20:25


당장 천정궁에 전화해봐요
옛날은 옛날이고 지금해봐요
부모가 자식을 이길수있나요?
인진님 봤지요?
용서해 달라는 데 죽여요?
속터지지만용서하고 사랑할수밖에 없어요

부모와 자식이 만나는데 무슨이유가 있습니까? 누가 잘했건 잘못했건간 에
어머님 죄송합니다 저희들왔습니다
해보세요 내쫓겠습니까?
어머님이 모르긴해도 버선발로 뛰어나오실것입니다

형진님은 참어머님은 책임다 했으며 승리하신 우리어머니라고 선포한것 기억하십니까?

만약 어머님이 자녀분들 만나려하는데
방해한다면 하늘이 벼락을내릴것
입니다 천륜 천법 섭리 하늘의뜻을거슬리는 사탄적무리가
분면하기때문에 하늘의 보호권에서
벗어난 패륜집단이기때문입니다

섭리에 아무리 무식한대해도 오늘현실을 모르십니까?
참 가정이 뒤틀리니 나라가 뒤틀리고
세계가 꼬이는것 모르십니까?
만약 하늘의 권고를 뿌리치면 하늘이 침니다 하늘이치면 세계인류3/1죽는다는 참 아버님 말씀아시지요

제가 좀 주제넘게 말씀을 자꾸드리는 것을
고백을하면 듣는분들이 믿을지 안믿을지 모르지만
참 아버님이 수시로 꿈에 나타나셔서
뭐하고 자빠젔냐 이놈아!하시는데
힘은없고 부섭긴하고 해서 글이라도씁을 오늘 고백을합니다
우리가정연합도 나라도 세계도 위험한
때라고 사료됩니다

다 함께 천정궁참어머님을 만나시도록
큰 기도한번함께 해봅시다
17년 대망이 열립니다
만천하에 기쁨과 희망 행복을 주는
것 참자녀님들 천정궁문을열고
들어가시는 것 입니다

용서와 사랑앞에 부모와 자식사이
무슨 이유와 문제가 있습니까?
참모님들 일단 해봅시다.

참모님들 현진님 국진님 형진님 을 잘 부탁합니다.
 
 
16.12.26. 20:34 new
참말로 단순하십니다.
진심으로 문제해결을 원한다면,
그 발생 원인을 생각해보아야지요.
 
16.12.26. 20:56 new
간단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하와이에서 스텝은 아무도 없이 참자녀들만 만나게 해보세요. 그 모임을 반대하는 분들이 지금도 막고 있지요..그 모임에서 짤릴까봐 티에무 곁을 못떠나지요..
┗ 16.12.26. 21:29 new
순시리가 그네옆을 못떠나듯...
다른 사람이 문꼬리 권력을 차지할까봐 안절부절~
 
16.12.26. 21:29 new
말도 아니다. 한두번 겪어보나요?
 
16.12.26. 22:55 new
참부모는 하나요.
망령같은 소리 ..참부모들 이라니...허 /..
 
16.12.26. 23:07 new
인진님을 왜 비교해.
인진님은 인진님이 잘못해놓고 뭐 바라는게 있으니 또 와서 조아리고 그러는거고.
이 케이스는 어머님이 잘못한 케이스라고 생각 못해요?
그래놓고 끝까지 내가 옳으니 내 말을 들어라 하고 계시죠.
뭐 자잘한거야 그거 양보 못하겠습니까만은
아버님은 타락한 혈통이고 어머님이 2천년 기독교가 준비한 독생녀라는데에야
어찌 동의를 하겠습니까.
그거 동의하는 순간 역사는 탕감복귀부터 다시 시작...
┗ 00:26 new
참아버님이 타락한 혈통이라는 것은 형진님이 주장하고 있는 내용이고, 참어머님이나 누구도 참아버님을 타락한 혈통이라고 한적 없죠!
그저 계속해서 형진님이 참어머님 그렇게 말한다고 하니까 듣는 사람들이 그런가보다 한 것이죠.

기독교는 신부의 종교다!
기독교는 재림메시아를 맞아야 할 사명이 있다.
재림메시아는 기독교를 대표하는 신부가 맞아야 한다 등의 말씀을 보면 2000년 기독교의 역사는 제림메시아의 신부를 위한 종교인데, 참어머님이 기독교에 대해서 그렇다고 말하시는 것이 무엇이 잘못되었는 건가요?
우선
형진님이 정신차리세요!
이제부터는 강현실회장의 말씀대로 참아버님 말씀을 간증하고 알리는 데에 힘쓰세요!
 
03:23 new
웬 하외는 천정궁으로 자녀님들을 모시고 오라고했는데 참부모님들이라니 머 짤릴가봐 니 참 한심들하네요
정주영회장 말했자나요

해봤니?
안해보고는 말하지말아
해본후에 말해라가 철칙이지요
해보세요 편지라도 드리세요
 
09:14 new
마음에 맞을 준비도 안된 주변인물들이 익명방에서 그러지 말고 공식 입장을 내놓아 보세요
서로 하나님과 메시아를 대하는
진리의 문제이고 천륜의 문제인데 인간적인 부모자식인데 왜 못만나느냐식의 만남이 되겠습니까?

댓글 2개:

  1. 이제 종교 종교끼리 교차결혼하자는 것입니다. 이게 그거라구요. 잘라 가지고 접붙이는 것입니다. 어제 인도네시아 와히드 대통령이 갔는데 그것을 통고하라구요. 앞으로 교차결혼하는 것입니다. 그 부부가 모슬렘의 조상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들을 축복해서 축복해 주어야 돼요. 나라를 중심삼고 예수님이 120문도를 파송해서 세계적으로 축복 못했는데 그것을 대신할 수 있는 축복을 해줘야 된다구요. 4차 아담권시대이기 때문에 종파 종파를 해서 묶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1대, 2대, 3대권은 세계예요. 국가기준이 되면 세계로 퍼져 나가야 된다구요. 그다음에는 교주들이 합해 수천만명, 수십억 되는 것을 교차, 섞어 놓는 것입니다. 교차결혼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사탄의 핏줄이 없어진다구요. 종교권이 이렇게 되면 문화권으로 확장되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사상을 중심삼고 혈연적 관계를 맺는 것이니까 참부모를 중심삼은 참감람나무밭이 되는 것을 알아야 돼요. 국경을 중심삼아서 교차결혼하면 원수세계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기독교하고 모슬렘이 원수예요.
    이번에 미혼남녀 축복을 중심삼고 지상에 이루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계에서도 그것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실천하는 데는 그냥 그대로 자기들이 좋아하는 사람과 하는 것이 아니에요. 될 수 있는 대로 원수끼리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자기가 국가적으로든가 가정적으로든가 원수 될 수 있는 사람을 중심삼고 상대로 모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섞어지는 것입니다. 원수가 없어져요. 그래서 돌감람나무를 잘라 버리고 참감람나무를 접붙이는 것입니다. 지상에 와서 전부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이러므로 말미암아 형이 동생 되고 동생이 형 되는 것입니다. 뒤집어진다는 것입니다.
    지상·천상천국에 하나님의 참감람나무 혈연적 인연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뿌리로 해서 하나님이 자라서 거기에 열린 것은 나무로 대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축복받은 것이 3대를 거쳐야 돼요, 3대. 그 세계에 들어와서 자기를 중심삼고 3대를 거침으로 말미암아 그 씨를 받아요. 그 씨를 심어도 참감람나무가 되는 것입니다. 참감람나무를 접붙여 참감람나무의 열매맺더라도 그 열매를 심으면 순전한 참감람나무가 되는 것이 아니에요. 사위기대 기준을 넘어서야, 3대를 넘어서야 그 씨를 받더라도 참감람나무가 된다는 것입니다. 지상세계와 천상세계가 깨끗이 참감람나무와 같은 입장에 서기 때문에 천상세계의 천국이 되어지고 완전히 한꺼번에 다 갖출 수 있는 거예요. 저것이 공식이 되어 있어요. 그 일을 지금 해야 되겠기 때문에 초민족적으로 축복하는 것입니다.
    서양 사람하고 동양 사람이 원수지요? 결혼하면 섞어지고 3대만 가게 되면 하나가 돼요. 일본 사람하고 한국사람 교차결혼을 하게 되면 여자는 일본 사람 남자는 한국, 이렇게 안 돼요. 일본 사람도 한국 사람도 절반은 달라져요. 또 한 번 교차하게 된다면 더 많이 달라져요. 세 번째는 반드시 씨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자기들의 3대를 거치면 씨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4대 만에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의 혈대는 아브라함, 이삭, 야곱, 유다 지파예요. 4대를 심어서 변경시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4대 만에 세계는 본연의 자리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바꿔쳤지요? 이것을 바꿔치면 어떻게 돼요? 오른쪽이 왼쪽 갔다가 또 바꿔치면 오른쪽입니다. 여기에서 큰 것을 바꿔치면 작아지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두 번이에요. 한 번 바꿔치고, 두 번 바꿔치고, 세 번 바꿔치면 같은 자리에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3대, 4대만에 모든 것이 청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4대 되는 그 나무에서 아무 열매나 땅에 뿌리더라도 본연의 참감람나무가 난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한 순간 타락한 혈통적 전범으로 천지가 뒤집어졌어요. 그걸 알게 되면 남자의 절개와 여자의 절개를 절대시해야 돼요. 조상들이 잘못하면 자기 후손들이 움직이는 데 엄청난 문제가 벌어져요. 자기 아들딸들도 축복받아서 타락한 것을 없애는 과정을 거쳐야 할 텐데 그런 과정을 거치지 못하고 또 타락하면 어떻게 되느냐는 것입니다. 그것은 불살라 버리는 것입니다. 불살라 버린다고 영인체가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구요. 딴 세계, 없는 천국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가정적 중간낙원이 생겨요. (316-173, 2000년 2월 12일, 한남국제연수원)

    답글삭제
    답글
    1. 어느놈이 참부모고 어느놈이 참자녀냐? 누구든 다 귀한집 자식들이다.
      참부모는 재혼좀 해봐야 되는거고 참자녀는 이혼 재혼같은것좀 해야 되는거냐..? 골때리는 종교네..
      새해부터는 냉수 마시고 정신 차려라...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