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형진 씨 당신이 그렇게 식구들을 멍청이, 사기꾼, 바보로 매도하는데, 이제부터 우리도 당신을 멍청이, 사기꾼, 바보로 불러도 되겠소? 물론 당신을 멍청이, 사기꾼, 바보로 부르는 이유는 충분하오. 그러면 당신이 왜 멍청이인지 한 가지만 말해 주겠소. 당신이 '이 멍청이 같은 놈'인 첫 번째 이유요. 일화 부지 그리고 구리수련소 성지를 매각하여 개발하는 것을 처음 추진했던 것은 바로 당신 형이 재단 이사장으로 있을 때부터였소. 그때 그렇게 한 것은 정당한 것이고 지금 그렇게 하는 것은 부당한 것이오? 그래 당신이 하면 로맨스고 다른 사람이 하면 불륜이라 이 말인가, 이 ㅁㅊㅇ 양반아. 식구들이 성지 지키겠다고 힘들게 노력하고 있는데 내둥 6개월동안 입닥고 가만 있다가 이제서 한다는 말이 과거 바보같은 멍청이들이 깨닫고 반대하고 있다고? 바보같은 새끼들이라고? 유치원보다 조금은 나아진 멍청이들이라고? 우리의 멍청한 2대왕님이 왜 가만이 있는가 했어. 언제나 그렇듯이 눈 뻘꿈이 뜨고 지켜보고 있다가 기회가 오니까 늦게서야 또 멍청이 바보 타령이오? 문현진씨 쪽에서 데모까지 벌여가며 경전 뜯어 고치지 말라고 나설 때도 멍청한 당신은 줄곧 침묵만 지키지 않았어? 그러다가 한참 시간이 지나서야 마치 큰 발견을 한 것마냥 그쪽에서 찾아낸 모든 논리와 정보들을 갖다가 뇌가 없는 당신 머리 속에 집어 넣었지? 무식한 당신 추종자들은 당신이 이런 문제점들을 스스로 다 발견한 것처럼 말하더군. 그런데 어쩌시겠나? 이제 그쪽 식구들도 당신 무식한 것 다 알기 시작했고 당신 과거에 대해서도 점점 알아가고 있으니 말야. 요즘 통일교 분열이라는 책을 보니 당신의 과거에 대해 많은 내용들이 실려 있더군. 멍청한 2대왕님, 그 책이나 빨리 구해서 탐독해 보시는 것이 어떻겠소? 당신의 서평이 몹시 궁금하오. 2대왕님아 제발 정신차리시오. 구리 땅 문제는 식구들에게 맡기고 제발 주제파악이나 제대로 하시오. 적어도 당신이 2대 왕이라면 아버님 흉내라도 내보시오. 소리는 이제 그만 지르고 하나님의 섭리에 대해 말해 보시오. 멍청한 당신 머리 속에도 뭔가 구상이 있을 것이 아니오? 자신이 없으니까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알아서 하라는 것이오? 내친 김에 말하는데 이제 당신 어머니 욕 그만 하시오. 참고 듣는 것도 한도가 있소. 계속 그러다가는 당신 한국 땅에 발 붙이는 순간 폭발하는 식구들 많이 있을거요. 자, 멍청한 2대왕님, 자신의 미래 구상에 대해서 말해 보시오. 세계가 곧 멸망한다느니, 나를 믿지 않으면 다 죽는다느니 하는 황당무개한 종말론적인 소리는 집어치우고. 뭐 거기서는 다가오는 종말에 대비하여 서바이벌 훈련도 한다는데 그런 유치한 애들 장난 이야기도 하지 말고 세계 지성들이 고개를 끄덕일만한 소리좀 해보란 말이오. |
03:17
바보가 하는 소리 이제 와서 왜 신경쓰시나요?
┗ 17:25
아..억울해서 댓글 답니다. 전 2대왕 추종자 아니구요,
님 얘기처럼 언제는 하나님의 창조목적이 참부모라고 그러더니
지금 하는 짓은 2대왕 만만세 하고 있길래 저도 답답해서 혀 차면서 한 소리입니다.
그냥 넘어갈라다가...
오해받는게 너~~~무, 엄~~~~청 억울해서 해명합니다. ㅜ
님 얘기처럼 언제는 하나님의 창조목적이 참부모라고 그러더니
지금 하는 짓은 2대왕 만만세 하고 있길래 저도 답답해서 혀 차면서 한 소리입니다.
그냥 넘어갈라다가...
오해받는게 너~~~무, 엄~~~~청 억울해서 해명합니다. ㅜ
┗ 17:26
미래 구상 있습니다.
세계인구의 51%가 생춰리를 믿고 따르게, 2대왕을 찬양하게 하면 됩니다.
그럼 세계투표해서 통일하면 됩니다.
세계인구의 51%가 생춰리를 믿고 따르게, 2대왕을 찬양하게 하면 됩니다.
그럼 세계투표해서 통일하면 됩니다.
반역자, 역적들의 온라인 집단 발악 !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