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7월 6일 수요일

[일본 세계 가정 기사 일부] 이런게 카독에 돌아다니네요

2016.07.05. 23:28
일본 세계 가정 기사 일부

문형진님은 참부모님으로부터 왕권을 계승하지 않았다
[만왕의 왕 하나님해방권 대관식]은 형진님의 왕권계승 의식이 아니다

생추어리교회 측 사람들은 [문형진님가정은 참부모님의 왕권을 계승하셨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이 [왕권 계승]의 근거로 하는 것은 2009년 1월 15일 한국, 동년 1월 31일에 한국과 미국에허 거행된 3회에 걸쳐 거행된 만왕의 왕 하나님 해방권 대관식이며, 그때 왕권이 계승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 식전은 그 명칭이 나타내는 것처럼 하나님과 참부모님께서 일심, 일체, 일념, 일핵이 되어 [만왕의 왕]으로 대관하신 식전이지, 형진님이 왕권을 계승한 식전이 아닙니다.
형지님이 참부모님으로부터 왕권을 계승하여 [왕]이 된 것이 아니며, 그러한 사실도 아닌 것입니다.
이 식전은 하나님과 완전일체가 되신 참부모님께서 하나님을 왕으로 대관해 드린 식입니다. 그리고 왕권을 확립하신 참부모님을 중심한 참가정의 사위기대의 입장에 있어서 형진님이 같이 하시어 그 은혜를 입고, 참자녀님의 입장에서 그 자리에 동참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식전은 어디까지나 만왕의 왕으로 하나님의 [해방권대관식]이었으며, 그 주역은 하나님과 참부모님이십니다. 결코 [왕]의 입장이 자녀님 대신 위양, 계승한 것이 아닙니다.
식전의 [식순] [사회자의 말] 및 참부모님의 [말씀]을 살펴보면 한 마디도 [형진님에게 [왕권]을 계승합니다]고 하는 문언은 없습니다. 이 때 식전의 [사회자의 말] [식순] [말씀] 모두는 사전에 아버님께서 한마디 한마디 체크하시고, 사회자에 대해서도 [그대로 하도록]하고 지도하셨던 것입니다.
이 식전에서 참아버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귀빈 여러분! 오늘 여러분은 참으로 귀한 천복을 받으셨습니다. 만왕의 왕이 경륜하는 섭리적 역사의 출정식에 참가하고 계십니다. 역사적인 대 전환기의 소용돌이를 직접 목격하고 계십니다. 종적 만왕의 왕 되신 하나님의 실체로 만유를 통치할 횡적 만왕의 왕 참부모님의 대관식에 초대받으셨습니다. 이보다 더 귀하고 역사적인 순간이 또 언제 오겠습니까?]

참아버님은 만왕의왕 하나님해방권대관식이 [종적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의 실체로서 만유를 통합하는 횡적 만왕의 왕, 참부모님의 대관식]이라고 하시고 계십니다. 이 식전은 [하나님] 및 그 실체의 입장에 계시는 [참부모님]의 대관식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참아버님께서 식전의 의식을 명확히 말씀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이 식전을 참자녀님이 [왕권을 승계]한 식전이라고 하는 것은 사실을 왜곡하는 것이며, 완전한 잘못입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형진님 부부가 쓰신 관은 프린스가 쓰는 [코로넷], 프린세스가 쓰는 [티아라] 정도의 것이며, 만왕의 왕으로서의 [왕]이 쓰는 관이라고 하기 그런데 [식전 도중에 아버님께서 축도를 하신 부분이야말로 왕권의 계승이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그것도 잘못이다. 그것이 잘못이라는 것은 식전의 사회자의 말을 포함한 전후의 일련의 내용을 음미해 보면 명백하게 된다. [축도] 전후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사회자]
하나님의 실체로 서시어 만왕의 왕 대관식을 하시기 위해서 (참부모님께서) 지금 입장하고 계십니다.

이제 영원한 참부모 되시는 하나님의 실체로 서서 만왕의 왕 대관식을 하시기 위해 지금 입장하고 계십니다. 뒤에는 참자녀를 대표하여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문형진 세계회장 내외분께서 입장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 10명의 손주분들께서 3대권이 하나가 되어 입장하고 계십니다. 인류역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놀라운 이 시점에서 만왕의 왕 하나님 해방권 대관식을 위해 입장하고 계십니다. 뜨거운 함성과 박수로 환영하겠습니다.
(참부모님)양위분께서 하나님 아버지께 존중한 예를 표하고 계십니다.
(참부모님께서 왕좌에 앉으신 후 형진님 내외가 그 앞에 무릎을 꿁고 경례를 드린다)
문형진 세계회장 내외께서 하나님 아버지와 천지인 참부모님께 경배를 올리고 있습니다.
(참부모님께서 [평화신경]을 하사)
평화의 왕 천지인 참부모님께서 전 인류를 대표하여 문형진 세계회장 내외분께 평화신경을 하사하시겠습니다.

[참부모님의 축도]
천주천지부모님 안식권 안착 즉위식에 있어서 참부모님의 축복을 전수하나이다. 아주

[사회자]
다음은 어보와 지휘봉을 (참부모님께) 봉정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참부모님께 지휘봉 봉증) 우리를 대표해서 천총관 문흥진님 가정의 장남 문신철 님께서 지휘봉을 참부모님께 봉정해 올리고 있습니다.
일련의 식전의 흐름에서 알 수 있듯이 참부모님께서 전인류에게 [평화신경]을 하사하실 때 그 전인류를 대표하는 입장에서 형진님 부부가 [평화신경]을 받고, 축도를 받은 것입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인류에 대하여 참부모님께서 [평화신경]을 전수하실 때, 그를 위한 [축도]이지, 결코 형진님 부부가 [왕권]을 계승하여 왕이 된 것은 아닙니다. 사실, 축도의 내용도 [축복을 전수합니다]고 하는 내용이지, 결코 [왕권을 전수합니다]고 하는 내용은 아닙니다.
그리고, [천일국] 명칭은 정식으로 말하면 [천주평화통일국]인데, 이것은 영계와 지상계를 합한 [천주]의 평화통일국이고, 그 중심은 영원히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과 참부모님입니다. 참아버님과 참어머님께서 영계에 가신 후에도 천일국의 중심은 영원히 하나님과 참부모님이시며, 그 점에 대해서는 이전 형진님도 [참부모님은 영원히 한쌍입니다. 자녀는 자녀지 참부모가 될 수 없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또 [만왕의 왕 하나님해방권대관식]이 거행된 동년 10월 4일, 형진님은 참부모님으로부터 [이 메시지를 모든 식구들 앞에 말하라]고 하시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 형진이 참부모님을 부정하거나 참부모님을 따르지 않으면 통일교회 사람들은 나를 따라서는 안 됩니다]
참부모님고 하면 그것은 참아버님만이 아니라 거기에는 참어머님이 포함 됩니다. 따라서 현재도 어머님을 부정하고 따르려 하지 않는 형진님을 [통일교회 사람들은 따라서는 안 된다]고 하는 것이 아버님의 뜻입니다.
[만왕의 왕 하나님 해방권 대관식]이 거행되던 해에 참아버님께서 형진님에 대하여 [이렇게 말하라]고 명령하신 것을 생각해 보면 형진님께서 현재와 같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그때 아버님께서 예견하신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16.07.05. 23:33 new
이랬다 저랫다 하여튼 통일교 간부들가 문제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요지경 세상
이제야 말하는 건 뭔 속셈인지
식구들가 빼져나가지 못하도록 하는 건가
┗ 04:26 new
양심과 정의가 아닌 자신들의 안위와 사적이익을 위해 요리조리 권력에만 따라다니며
교권에 붙어 통일가를 혼란하케 하는데 일조하고 있는 요망한 간부들부터 정리해야 한다고 봅니다
 
00:05 new
아버님이 h2를 후계자라고 한마디도 하시지 않은 것은 깊은 생각이 계셨던거 맞네요.
 
01:59 new
어떻犬던 빌붙어서 얻어먹을 건덕지 맹글어 볼려고 가지가지 하는구나
 
08:43 new
네네 잘 알겠습니다....
 

댓글 1개:

  1. 가정연합은 1) 문형진 후계자 상속자는 너무 불효자라 말할 수가 없다.
    2) 문형진은 나중 돌아오면 참가정이라 다 용서가 되지만 그쪽으로 간 식구는 무서운 벌을 받는다.

    1)번의 속뜻은: 후계자 상속자를 없애면 우리세상이다.문형진만 없으면 제자들이 중심이 되어 간다. 그뜻이요.
    2)번의 속뜻은: 지금 가정연합은 식구들의 이탈을 막기위해 식구에게 겁을 주고 있는것이다.

    지금 식당종업원 탈북자12명에게 민변에서 법정에 세워서 납치가 되었다. 한명이 죽었다 등으로 말도 안되는 내용으로 탈북자들에게 겁을 주고 있다.
    왜 이렇게 할까? 민변이
    그냥 겁주기 위해서 일까? 아니다 동남아 여러곳에 있는 110개 정도의 북한식당에서 탈북자들이 또 나올까봐 내부 결속력을 위해서 위 탈북자를 쥐고 흔드는 것이다.

    가정연합의 1) 2)번의 속내가 훤히 들여다 보이는데 무얼 말도 안되는 글을 올리고 있나.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