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7월 26일 화요일

안문길 제직회장님에 대한 올바른 이해

2016.07.25. 23:1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705       




안문길 제직회장님에 대한 올바른 이해 

안 장로님께서 10인의 성지매각 주동자로 몰리는 것은 억울하다!!! 안 장로님께서는 지금도 성지 지킴이의 중심에 서 계신다. 성지 가까이에 살고 싶어서 서울에서 이사를 오신 것이다. 지금도 수택리 장성 성지에서 풀을 뽑고 성지를 관리하고 계신다. 지난 3월 일화가 철수하고 전기 수도가 끊기고 폐허가 된 A,B동 지성소에 청소를 하고 풀을 베고 장마 비에 무너질까 밤잠을 주무시지 못하시는 분이다.

지성소 A,B동에 천장에서 비가 세고 있다. 지붕 수리비용 1억원을 특별 헌금하겠다고 협회에 수 차례 건의하였으나 묵살이 되었다. 장로님은 소위 부자가 아니시다. 서민 주택을 담보로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실 모양이셨다. 지금도 비가 새는 지성소의 지붕을 보시면서 긴 한숨만 내쉬신다.   

우리 통일가의 식구들은 밖에서 보는 한쪽 단면만 보고 잘못 판단하여 장로님의 그 깊고 깊으신 불변의 심정을 몰라 준다면 눈물이 앞을 가릴 뿐이다.

성지지킴이의 대책위원장을 맡으신 지가 벌써 10개월이 넘으셨다. 단 한번도 성지를 팔아먹을 생각이 없으신 분이다. 협정조인식에 참석하여 사진을 찍었다고 장로님 매도하는 것은 슬픈 일이다. 소위 협의 TFT위원장으로 추대하였으나 거절하자 현직 제직회장이라고 반 강제로 부위원장을 씌웠을 뿐이다.

장로님께서는 오늘도 강경파 장로님들과 2차 불법 식구총회에 대한 대책을 논의하시고 계시다. 장로님의 몸은 이미 건강에 적신호가 켜져 있으시다. 평소에 감기 한번 걸리지 않는 소위 건강체질 이신데 이미 10개월의 스트레스로 힘을 잃으시고 언제 쓰러지실까 걱정인 상황이다.  
식구님 여러분!!! 님들께서는 성지순례를 한번이라도 하셨나요? 폐허가 된 지성소에 풀 한 포기 라도 뽑아 보셨나요 지붕에 비가 새어 허물어 지겠으니 협회에 지붕을 하겠다고 싸워보셨나요? 지난 10개월 동안 재단과 협회를 상대로 싸워보셨나요?

이제 안문길 장로님과 성지 매각반대 강경파 장로님들께 돌을 던지시는 식구님들께서는 말로만 성지를 지키시지 마시고 살아있는 신앙!!! 행동하는 양심을 보여주시기 바란다. 안 장로님과 매각반대 강경파 장로님들의  순수한 신앙에 더 이상 흠집을 내는 것은 슬픈 일이다.
                              2016.7.25 구리교회 성지매각반대 식구가~~~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6.07.25. 23:30 new
안문길 제직회장님 힘내세요!!!
 
 
16.07.25. 23:31 new
아~그런거였군요 정말 몰랐습니다
오해를 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6.07.25. 23:41 new
안문길회장님 힘내세요.
 
 
16.07.25. 23:41 new
응원합니다.
 
 
16.07.25. 23:43 new
이미 난파선이 되어 가라 앉고 있는 세월호는 통일교다
 
 
00:09 new
진짜 역적은 앞에서는 붉은 띠,뒤에서 호박씨까는 신대위 이모 간사한 놈인데 말이죠.
안 장로님 힘내세요...
 
00:22 new
미안하지만~~ 신대위 이모씨 너무ㅡ미워하지 마세요 지금 이 시간에도 이모씨가 강경파의 사실상 수장이요~~
그사람이 실무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강경파는 안꼬없는 찐빵에 불과하오~~~00:09님 이모씨와 개인감정이 있으신가요?
 
00:24 new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요...
 
 
00:25 new
구리교구 안문길 제직회장님 힘내세요
24일 구리성지 매각 반대 1인시위를 한다고 황교구장과 부교구장이 나와서 부교구장이 일본식구의 피켙을 발로 차고 목을 조르는 믿지 못할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분위기가 험악해져서 경찰이 출동하기까지 했고 지금 일본식구는 치료를 받고 있는데 사과 한마디 없이 부교구장은 아무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합니다
과연 그런사람이 부교구장이라니 ...
이쯤 되면 조폭수준이 아닙니까?
어떻게 살인미수 행위를 하고도 양심가책도 없나요
 
00:52 new
진짜요? 오호 통재로다. 식구 목을 조르다니. 백백교가 부활한건가.
 
00:47 new
요즘 목회자의 기준은 뭔가여
힘좀 쓰는 덩치 큰 사람?
 
01:55 new
부교구장 이름이 뭔가요? 전국 식구들에게 밝혀주세요.
 
05:15 new
부교회장 이름이 뭔가요?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이런글 올리면 안되지요!
 
 
00:25 new
아는 바로는 안제직회장과 또다른 장로님 몇분과 그리고 이상*장로는 성지를 지켜야 된다는 분들입니다.
응원이 필요합니다.
절대 성지를 훼손하지 못하게 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가지신 분들이랍니다.
또한 오늘 누가 전해준 소식은 65가정 이하 소장파들이 단단히 뭉쳐서 성지를 지키자고 결의를 했답니다.
전국의 뜻있는 식구님들이 응원을 보냅시다.
 
 
00:47 new
신대위 이모씨는 어머님의 매각명령이 떨어지자 반대 작전을 바꿨다고 합니다.
강경파 뒤에서 작전을 진두지휘 하고 있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최근 변절설에도 그는 여전히
강경파와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변한척 재단에 비수를 꼿을 무서운사람입니다.
 
01:57 new
신대위 이모씨는 누구 눈치 볼 사람이 아닙니다. 실익을 먼저 챙기지요. 누구 눈치 볼 사람이었으면 지금껏 어떻게 소위 배째라 해결사 노릇을 하며 지내왔겠습니까.
저런 자는 건드리면 피곤해집니다. 무시하는게 상책이며, 최선은 투표결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07:00 new
배째라면 배를 째주면 되는데 무엇이 문제인가?
칼이없어서?
 
 
01:54 new
똥냄사 나는 곳에는 언제나 똥파리가 윙윙거린다 똥보야
 
 
02:20 new
자자~또 억울하신분 없으신가요?
 
 
06:02 new
성지(聖地)보다 더 중요한 것은 성인(聖人) 아닌지요? 모든 성인(聖人)들을 낳으신 분이 TM이신데 어찌하여 TM을 괴롭히면서까지 성지(聖地)를 지키겠다는 것인지요?
 
07:41 new

성지를 지키는 것은 참아버님 재림주 메시아의 유훈이니 이보다 더 명확한 이유가 있겠는가 생각해보라 세계식구들의 원성을 들을것이다
 
09:45 new
성인을 낳았다고라?그 요상한 얘기네! 성자의부인 노릇은 제대로 했을가? 지금 하는 모양새를 보아하니 이것도 저것도 아닌게 분명해지는구만. 자식들과 원수되고 남편은 안중에 없고
그렇치 아니한가.
 
 
06:20 new
그럼 저는 안문길님과 이상보님을 한번 믿어볼랍니다.
두분정도면 목요일 저녁은 게임오버
 
07:17 new
익산의 나동수장로님도 믿어 주세요
 
 
09:20 new
이상대 장로님도 약삭빠른 음흉한 이중성을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이십니다.
모든 결과가 이분들의 진면목을 대변하리라 믿습니다.
 
09:50 new
제일 약삭빠르고 음흉하여 잇속없는 일에는 안끼어든다는 다수의 구리 친구들 증언이네요.
사람 바로보슈
 
 
09:45 new
청평으로 부터 재가이후 입장은 바뀌었다는것이 정설이네요
 
11:10 new
성지까지 팔아치우고 뭘 하겠다는건지
정말 큰일이구나 ~~
 
 
12:36 new
문길상보커플은 믿고 상대상권커플은 친구들에 여쭈어보시라
 
 
10:31 new
안문길 제직회장님 힘내십시요.
장로님을 지지하는 많은 식구님들이 있습니다.
 
 
19:30 new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힘내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